아기 우유나 쥬스 마실때에 너무 좋아요


저희는 타파웨어 빨대컵을 구매했는데~ 최고에요^^


하루에 400ML씩 우유를 잘 먹는 우리 아가를 위해서~~


예전에 구매했던 타파웨어 국민빨대컵이라고도 하지요


이유식 시작할때 쓰던 베베락 빨대컵으로 뽕을 뽑다가 


얼마전 공구까페에서 구매를 하게되었어여~~~


일단 모양은 이러합니다~ 이제 소개할께요~



짜잔~~ 일단 타파웨어 빨대컵은 색상도 다 마음에 들어요


정말로 때깔이 너무나도 고은거 같아요



워낙에 라벤더색상을 좋아하는 저는...ㅋ 당연히 여기서도


보라색이 가장 마음에 들어여~~ 



뚜껑을 닫아서 쌓아도 올려보고~ ㅎㅎ


너무 앙증 맞져??  정말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여~



서서히 세부 내용들도 한번 살펴볼께요~


여기저기 빨대 꽂는 부분은 실리콘 재질이고 짱짱한 느낌이에요


이런저런 빨대 두꺼운거 얇은거 다 꽂아봤는데요 잘 맞더라고요^^



뒤 집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공구구매할때 보니깐 닦는다고 빼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참고하시고여~~ 참 제가 처음 사용해본 결과 빼지 않아도 잘 닦이더라고요^^



330ML라서 그런지 정말 깊숙하고 좋네요^^


뚜껑은 꾸~~욱 눌러주면 딱!! 하면서 닫혀요~


이따가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닫고나선 정말 물한방울 안떨어져요


그래도 빨대 꽂으면 한방울씩 뚝뚝 떨어지는데..


이건 뭐 안떨어지면 사기죠 사기 ㅎㅎ


이정도는 어느제품인거 약간은 감안하셔야 할꺼 같아요




사실 저도 빨대 꽂아도 물이 100% 안세기를 바랬어요 ㅎㅎㅎ


그리고 사은품으로 받은 핸디컵 2개


이거 우리애기 외출할때 간식통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건포도 같은거 담아가지고 다니기 정말 좋은 사이즈에요^^



함께온 빨대도 80여개나 있고~ 우리 지아 부자네요^^



이것저것 닦을때 용이할꺼 같은~~ 세척솔!!


공구할때 2000원에 파길래 그냥 덤으로 샀어요^^



아 솔도 뚜껑 사이사이에 떄낀거 제거할떄 아주 잘 닦여요


정말 잘쓰고 있는거 같아요~~



012345678



요즘 빨대컵으로 핫한 브랜드여서 그런지~~


다른제품들도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저도 공구하면서 보게 되는데 다시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괜찮은 물건 있음 또 소개해드릴꼐요^^ ㅎㅎ


by 세상의가치 2014. 1. 4.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