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삼촌이 우리 지아에게 선물해준 유아자동차에요


리틀타익스지붕카♡


지아친구네집 시돌랜드 놀러갔다가 보았던 지붕카 


지아가 너무나도 좋아해서 꼭 사줘야지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정말 가격이 오토로 가는것도 아닌데 너무 비싼거 같아여 ㅠㅠ


쉽게 사줄수 있는 가격이 아니었는데...벼르고 벼르는중


지아 외삼촌이 필요한거 없냐고 해서 바로 말해서 얻었어요^^



추석때 집에 갔다가 오빠 그러니 지아 외삼촌에게


반강제 ㅋㅋ 지아 선물 막 사주고 싶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해서 ㅋㅋ


책에서 책상에서 리틀타익스 지붕카로 바뀌었어여^^



그러고 추석 지나서 집에 왔는데 몇일있다가 짜잔~~~ 선물이 도착했어요


장난감 회사에서 직접 전화가 와서 이거 조립제품인데....


조립하다가 못하셔서 반품 크레임이 많이 걸린다고....혹시 못하시면 멀지 않으니


조립해서 가져다 드릴께요~ 하고 정말 친절하게 전화까지 오셨어요


그리고 손수 직접 배달로 가져다 주시는 센스~~!!


그리하여 우리 지아는 너무나도 신나게 지붕카 한대를 장만하게 되었어요 ㅎ



요즘에는 지붕카 타기전에 기름도 먼저 넣고~~


타서 자동차 시동 키고 ㅋㅋ 어찌나 하는게 귀여운지~~


나중에 동생이 태어나도 같이 예쁘게 태워주고 해야한다


언젠가는 지아 동생이 생기겠지.....

by 세상의가치 2014. 1. 6.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