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에게 유모차를 산다고 하니 가장 많이 추천해준

 

키디클릭앤무브 유모차....그래서 결정!!

 

가격도 너무 과하지 않고~~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은 키디유모차가 페도라로 바뀐거 같더라고요~

 

저 살떄 사실 페도라로 나왔있었지만 키디가 더 마음에 들어서요^^

 

아기용품 준비할때 필수품목중 하나인 유모차

 

그토록 벼르고 벼르던 키디유모차를 드디어 장만했어요~~

 

정말 마음이 좀 많이 가벼워졌어요^^

 

 

사실 작은 아버님께서 아기 출산할때 휴대용 유모차 사주셨는데~~

 

집앞 가까운데는 태우고 갈만한데~~ 좀 멀리가기에는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아쉬운데로 사용하고 있다가....유모차들 볼때마다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지아가 9개월 향해 달려가는 이 시점에 결국에는 구입!!

 

봄도 오고 나들이 갈때 사용하면 너무나도 좋을꺼 같아서 구매했어요~

 

2월초 코엑스에서 했던 베페에 참석해보고 키디와 페도라에 확신을 가졌어요

 

사실 코엑스에서 대여해줬던 페도라 반값할떄 살까 했었는데...

 

그전부터 키디 클릭앤무브에 대한 환상때문에....

 

그리하여 똑똑하신 울 여보님 도움으로 CJ몰에서 거금 주고 장만했어요~

 

 

칼라는 총 5가지중에서 라벤더로 결정~ 팬덤하고 라벤더 엄청 갈등하다가~

 

처음에 생각한 라벤더로~ 팬텀은 더 저렴하게 살수 있었지만...

 

라벤더로 결정 ㅎㅎ

 

저희는 악세사리 풋커버 컵홀더 보낭커버까지 세트로 된것을 구매했어요^^

 

여름되면 쿨시트만 하나 더 사주면 준비 끝일꺼 같아요~

 

 

인터넷쇼핑은 점점 택배도 빨리 오는거 같아요

 

주문하면 보통 2일이내 받는거 같아요~ 이제 받은 실사 나가요~

 

 

참 아리송한데...유모차나 아기용품 주문하면 박스는 왜이리 지저분한지..

 

하지만 내용물은 이상없으니...하나하나씩 뜯어서 살펴볼꼐요

 

 

예쁜 키디로고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라벤더 색상의 보낭커버 주머니 ㅎㅎ

 

'정말 이안에 예쁘게 보낭커버가 게어져 있더라고요~~

 

보낭커버 사진은 아래에 따로 올려드릴께요^^

 

 

보낭커버를 들어보니 키디 페도라 쥴즈 팜플렛이 들어있떠라고요~

 

회사 제품들을 소개하는 팜플렛!! ㅎ

 

위에 비닐속에 풋커버 조립설명서 컵홀더가 들어있어요

 

 

아래 보이시져?? 보낭커버 컵홀더 풋커버 풋커버랑 보낭커퍼 장착 사진은

 

아래에서 보여 드릴께요~ 너무나도 예쁘답니다!! ^^

 

자~ 이제 서서히 조립좀 해볼까요???

 

 

박스안 유모차를 꺼내어 보고 있어요~

 

지금 보이시는건 앞바퀴에요 앞바퀴부터 뿌듯!! 합니다

 

너무나도 튼튼해 보여서 좋아요~

 

 

자자 이제 본체가 나왔어요~~~

 

뽁뽂ㅇ니에 비닐에 끈이 아주 흠집없이 배송하기 위해

 

정교하게 포장이 되어있더라고요~~ ^^

 

 

저희 남편 하나하나 뜯어보고 설명서 읽어보기 시작하네요~

 

 

지아도 자기꺼인줄 아는지..신이 났어요

 

 

자자 이제 바퀴 조립부터 한번 들어가볼께요~

 

 

 

이 커다란 바퀴가 바로 뒷바퀴 입니다!! 키디로고도 새겨져 있고 아주 튼튼해요

 

뚝딱 뚝딱 조립했더니 금방이네요.....ㅋㅋ

 

여기서 신랑이 뒷바퀴를 반대로 껴놨어여 ㅋㅋ 어찌나 조립하고 웃었는지......

 

 

ㅋㅋ 바퀴가 앞과 뒤 사이가 너무 붙어 있어요

 

여러분들은 잘 보고 잘 조립하세요~~ ㅋㅋ

 

자자 이제 시트 꾹 눌러 똑 하는 소리가 나면 장착 완료에요~

 

 

그리하여 유모차 조립끝!!

 

이 아리다운 유모차의 자태~~

 

휴대용 유모차와는 비교도 안되게 튼튼함!! ㅎ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들어요~~~!! 꺄악~~~

 

 

지아야 어때?? 앞으로 너의 유모차란다~~

 

엄마 아빠가 사준 너의 첫번쨰 자동차~ ㅎ

 

 

아빠는 뒤에서 차양막 조절하고 있어요~~~

 

정말 이제 풋커버까지 씌운 모습 보면 너무 마음에 드실꺼에요~

 

정말 라벤더 색상 굳 초이스 였던거 같아요^^

 

 

풋커버 장착하고 보낭커버 씌우고 나니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모습이에요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들어요~

 

 

이렇게 고이 모셔둔기는 아까우니깐 지아데리고 동네 한바퀴~

 

우리지아 유모차 많이 타보지를 않아서 싫어할줄 알았는데

 

은근히 편안한가봐여~~~ 시승식도 잘하고 왔어여!@!

 

 

1.바퀴와 핸들링

 

사실 디럭스급이라서 무게가 있어서 잘 안밀릴줄 알았는데

 

정말 부드러운 핸들링 마음에 쏙 드네요

 

정말 바퀴도 지형에 맞는 충격방지 시스템으로 충격 최소화 좋아여~

 

더 자세하게 설명은 제 예전 블로그 보시면 나와있어요~~

 

http://blog.naver.com/huve0107/40182162619

 

도저히 너무 길어서 안되겠어여 ㅠㅠ

 

 

 

 

 

 

 

 

 

 

 

 

 

 

 

 

 

 

 

 

 

 

 

 

 

by 세상의가치 2014. 1. 1.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