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를 키우고 있는집은...다들 화장대 괜찮으세요??

 

저희 지아는 제가 화장대에만 앉으면 항상 와서 앉거든요^^ 따라하려고

 

그래서 준비했어요~~

 

우리지아 전용 화장대 들딸기 화장대 입니다

 

매일 집에서 애만 보고 지내다 보니..기초화장만 매일 하느냐고 화장대에

 

앉기는 하네요!! ㅎㅎ 정말로....꾸며 본지가 언제인지 ㅎㅎ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원목으로 너무 예쁜 화장대가 있어서 알아보고~

 

구매했어요~~ 자 이제 소개할꼐요^^

 

 

 

화장대가 왔어요~~ 정말로 예쁜 들딸기 화장대~ ㅎㅎ

 

 

지아는 보자 마자 자기꺼라고 예상했는지 입이

 

아주 찢어지네요 찢어져~~ ㅎㅎ

 

 

아이쉐도우도 벌써 막 발라줍니다~~ ㅎㅎ

 

엄마는 이런거 하지도 않았는데 어디서 그걸 보고 배웠니??

 

정말 궁금해지네요~ 본능인가요??

 

 

많은것을 만져보고 발라보고 던져보고 ㅡㅡ;;

 

앞으로 무지하게 닳고 오래오래 잘 가지고 놀기를 바랄께^^

 

이제 엄마 화장대는 안녕해주렴!!

 

구성에 참고하시라고 한번 전체 사진 찍어서 올려드려요

 

엄청 알차게 들어있어요~~ 나중에 딸아이에게 꼭 선물해주세요~

 

요즘에는 자고 일어나면 자연스럽게 거울보고 예쁜척하면서

 

화장놀이 하는 이지아 랍니다 ㅎㅎ

 

 

01234

by 세상의가치 2014. 1. 2.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