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블로거님 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한 유아전집이에요

 

지아가 15개월정도 되었을때 선물로 구매했어요~~~

 

정말로 저렴하게....20권이라는 책을 3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정말 초대박 책인거 같아요~ 가격대비 만족도 100%입니다

 

 

 

일단 겉 박스를 개봉했더니 깜찍한 곰곰이 케릭커가 손을 흔들어 주네요^^

 

 

드르륵 어마어마한 양이에요~

 

정말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책이면 이건 모 완전 초 대박인거 같아요~

 

 

한권을 뽑아서 한번 내용을 살펴볼까요?? ㅎ

 

 

표지 앞과 뒷면에는 아빠 또는 엄마들을 위한 길잡이 교육방법이 적혀 있어요

 

그림도 정말 앙증맞고 글씨도 질리지 않을정도로 귀엽답니다~

 

 

곰곰이 생활동화 책을 읽어주면서 지아에게는 이닦는 교육이 정말로

 

도움이 된거 같아요~ 그전에는 너무나도 싫어했는데

 

이빨에 벌레나온다고 하면...와서 바로 닦아요 ㅋㅋㅋ 요즘에는 ㅋㅋㅋ

 

 

 

하나하나 포스팅할수는 없을꺼 같고 대체록 이런 제목들이 많아요

 

지금 아이들에게 생활동화로 손색이 전혀 없답니다!!^^

 

 

이렇게 착한 가격에 내용도 좋고~~

 

일단 뭐니뭐니 해도 아이가 좋아라 하니깐~ ㅎㅎ

 

뽐뿌의 맹신 지아아빠에게 뽀뽀좀 해줘야겠어요^^

 

 

 

 

지아방 책장에 이쁘게 하나하나씩 자리잡고 있네요~ ㅎㅎ

 

하나하나 차곡차곡 쌓여가는 지아책장들~~~

 

 

 

웅진마꼬는 친구집에서 업어오고~~ 돌잡이 수학은 사주고!! ㅋ

 

지아 엄마아빠가 낱권아닌 첫전집? 으로 곰곰이가 처음이네요

 

이제 하나하나 사서 지아의 독서환경을 만들어 줘야곘어요

 

동영상을 전체적인 책의 느낌과 내용 올릴께요~~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일단 저는 너무나도 만족하면서 사용중인 유아생활동화 곰곰이 였습니다^^

 

 

 

 

다른분이 저희가 산가격에 곰곰이 책을 구매한다고 하면 저는 정말

 

강력 추천해드릴꺼에요~~~ 저희는 2만원대에 사서 너무 좋았어요

 

안그래도 보통 4만원대 하는거 같더라고요~~~

 

만족하면서 사용중이 우리지아 전집입니다~

by 세상의가치 2014. 1. 5.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