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가 처음으로 문화센터를 등록한곳은 청량리 문화센터에요


지아네 집에서 약 한시간이나 떨어진 곳이에요 ㅠㅠ


이제 보니 지아가 문화센터를 다닌게 정확히 일년이 다 되어 가네요!!


지아는 청량리 문화센터를 9개월 무렵부터 다녔어요~



첫 수업은 거의 울음바다.....지금은 너무너무 좋아하는 수업이에여


처음에 데리고 가서 다음에 안갈까 생각도 했는데...지금보니


계속 다닌것이 잘한거 같아요~ 적응하는데 약 2주정도 걸렸어요!!


2013년 봄학기 첫 개강날~ 우리 지아가 다닌 문화센터는 롯데백화점 8층


다목적홀 B이구요 시간대 별로 진행되는 많은 수업이 적혀 있어요



롯데 청량리 노리야 선생님은 이새롬 선생님이에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노리야 듣고 있는 우리 지아 ㅋ


정말로 이새롬쌤 너무너무 좋아여~ 열정적이세요^^



쌤인사가 끝나고 노리야의 캐릭터 노리가 나와서 친구에게 인사하는 순간


우리지아는 모가 그리도 무서운지....커다란인형에 완전 대성통곡 ㅋㅋㅋ


노리야 선생님께서 적응하는동안 적게는 2주 많게는 한달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처음본 커다란 인형이 무섭기도 하겠지만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



드디어 교구가 등장하자 마자 울음뚝!! 


지아에게는 흔들면 소리나는 장난감 이지요 ㅋㅋ


흔들흔들 흔들어도 보고 차곡차곡 쌓아올려도 보고...


너무나도 좋아하더라고요^^



지아가 집에서 흔들고 노는것들은 잘 안가지고 노는데


수업에 새로운거 주니깐 정말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갑자기 노리가 생각났는지 갑자기 울더라고요 ㅠㅠ


저는 갑자기 우는 딸아이 덕분에 엄청 당황하고 ㅋ


처음에는 다 저렇습니다 다들 엄마들도 혹시 처음 가보고...


당황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애들은 금방 적응해요~ ㅎㅎ



메인 수업이 끝나고 나면 등장하는 낙하산~


저는 처음보는거라서 정말 신기하던데~


낙하산 위에서 선생님이 비누방울 불어주니~~ 


아이들 눈이 휘둥그래~~~



지아도 저 비눗방울을 잡겠다고 손이 ㅋㅋㅋ


나중에는 저 비눗방울 사줬어여 너무나도 좋아해서



비눗방울 수업이 끝나면 바로 마지막 낙하산 놀이 ㅎㅎ



낙하산을 위로~~~ 아래로~~~~


엄마들이 다 같이 들었다 놨다 하면 아이들이 


그 아래로 기어다니고~~ 정말 재미나게 놀수 있어요^^


까꿍놀이도 하고~~~



이상으로 우리지아가 처음 갔던 문센수업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8910


by 세상의가치 2014. 1. 7. 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