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청량리 문화센터 두번째 수업 포스팅이에요~

 

롯데백화점 노리야 수업 / 놀이친구 놀이야

 

2번째 찾아온 문센 수업을 우리지아가 오늘은 잘 적응해줄까요??

 

정말 지난주 첫수업에는 엄청 울어서....오늘은 시작전

 

하품을 크게 한번 해주네요

 

 

지아랑 함께 수업을 듣는 친구 지우

 

이름도 비슷 생김새도 비슷 ㅋㅋ 어쩜 그래? ㅋ

 

지우가 입은옷 우리 지아도 있는옷인데...같이 입고 오면

 

정말 누가누구인지 모르는거 아니겠지요?

 

 

문화센터 노리야 선생님이 그림카드 열심히 설명하고 계시는

 

청량리 문화센터 이새롬선생님!!

 

 

하지만 그거와 상관없이 우리 지아는 뒤에 있는 엄마 보기 바쁘네요

 

그러고 있는도중 드디어 지아 앞에 등장한 노리....ㅋ

 

오늘 지아 앞에 와서 뽀뽀하며 포옹하는데~

 

지난주에는 마구 울더니 오늘은 너무나도 좋아하네요^^

 

 

청량리 이새롬선생님이 설명해주시는거 열심히 여유롭게 다리 꼬아가며 듣고 있어요

 

일주일만에 정말 많은 발전이네요 ㅋ

 

 

오늘 나누어준 컵쌓기 교구

 

혼자서도 척척 잘가지고 노는 우리 지아

 

 

도와주기는 했지만 정말 열시밓 잘 쌓아올렸네요^^

 

 

요런 요런 귀여운 아가씨들하고는~~~

 

 

 

엄마는 지아랑 함께 장난치면서 사진찍기 바쁘고~

 

이럴때는 정말 핸드폰을 좋은것을 사야하나 이런생각 ㅋㅋ

 

 

보들보들한 낙하산도 만져보면서~~ 좋아라하고

 

엄마가 잡아준 비눗방울도 터트리면서 놀고

 

정말 지난주와 다르게 이번주는  너무 큰 발전이 있었어요^^

 

오늘도 신이 났던 문화센터 노리야 수업이야기 였습니다

 

내일 또 찾아주세요^^ 빠빠!!~~~

by 세상의가치 2014. 1. 10.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