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아놀이 중 도형가지고 노는 놀이를 소개할께요~


오늘 롯데 청량리 문화센터 노리야 수업에서 도형놀이가 있엇어요


집에서 한시간이나 걸리는 곳에 있기때문에 정말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하지만 지아맘은 이날만을 일주에 꼭 기다린답니다


이유는 노리야 수업끝나고 소희+시아+지아 맘들과의 수다타임 ㅋ



아빠가 망우역까지 데려다 주어서 좀더 재미나게 왔어요~~ 저기 츄리닝


차림에 아저씨 반만 나온사진이 있네요 ㅎㅎ 그래도 고마워 여봉~



우리지아도 나가기만 하면 너무나도 좋아서 싱글 벙글 ㅎㅎ


엄마도 싱글벙글 ㅋㅋㅋ



정말 적응력이 빠른 우리 지아~~ 이제는 정말 여유롭게 선생님을 쳐다보고 있네요 ㅎㅎ



유아놀이에 푹 빠진 우리 지아!! ㅋ


노리야 시작을 알리는 김새롬선생님의 목소리


아이들은 전부 엄마 무릎에 앉아서 따그락 따그닥 말타기부터 시작해요^^




오늘은 아가 노리가 나와 지아를 격하게 반겨주네요~~


정말 저 인형 사주고 싶네요 노리에게 완전 빠졌어요^^ ㅎㅎㅎ



아주 뽀뽀하고 빨고 장난아니네요~~~



오늘 첫번째 수업 종이찢는 구멍놀이로 유아놀이를 시작했어요~~


노리야 수업오면 항상 여러가지 놀이로 함꼐 놀아서 좋아요~



ㅋㅋㅋㅋ 목으로 쓩~~~ 넣고 ㅋㅋㅋㅋ


생각이 나네요 이떄 얼마나 신나게 놀았는지~~




올록 볼록 손으로 쑥 눌러서 뺐다가 꼈다....정말 도형놀이도 했어요^^


어찌나 이렇게 잘노는지~ 덕분에 집에도 여러개 구매해놨어여 ㅎ



으악~~~ 제발....지아야 ㅠㅠ


입에다가 아무거나 넣지는 말아줘 ㅠㅠ


근데 장난감교구랑 우리지아 옷이랑 색깔 맞췄네 ㅎㅎ



한참 이가 나고 있어서...간질간질 ㅋㅋㅋ


뭐만 있으면 다 입에다가 집어넣고 보는 우리 지아^^



문화센터 끝나고 3개월 빨리 태어난 소희랑 둘이서 재미나게 놀다가 귀가를 했어요~



문화센터 유아놀이수업 노리야는 정말 괜찮은 수업이라고 추천할수 있겠어요^^

'출산*육아 > 문화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탱볼 공놀이수업 노리야  (0) 2014.01.18
유아음악교육 - 문화센터  (0) 2014.01.16
문화센터 노리야수업  (0) 2014.01.14
유아놀이 - 습자지 문화센터  (0) 2014.01.12
문화센터 노리야 수업 2편  (0) 2014.01.10
by 세상의가치 2014. 1. 15.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