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청량리문화센터 노리야 수업은 "음악시간: 이었어요


유아음악교육으로 첫 경험 하는 우리 지아!!



지아와 단짝 친구인 지우와 노리야 시작전 한컷!!


지우맘에게 안물어보고 계속 지우 사진 함께 투척...다 이해할꺼지??



김새롬 선생님 오늘은 하늘하늘 거리는 치마 입으셨네요~


우리 지아가 좋아하는 재질의 옷이에요^^



오늘의 카드 놀이는 명작카드가 아닌 과일 야채 카드에요


4주에 한번씩은 바뀌는 카드가 총 3종류로 진행이 되는거 같아요



ㅋ 우리 지아의 토실토실한 엉덩이가 너무나도 귀여워요^^


엄마가 변태짓좀 ㅋㅋ 나중에 이 포스팅을 본 딸아이가 화를 내겠져?



오늘 음악교육으로 첫 시간이에요


피리를 입으로 불었어요~ 아니 입으로 먹었어여 ㅋ



얼마전부터 무조건 입으로 집어놓고 있는 우리 지아!!


근데 은근히 피리가 불리는게 신기하더라고요^^



정말 몬가 열심히 하고 있는 아이 같져?? ㅋㅋ


그냥 빨고 있는 우리 지아 입니다~



유아음악교육으로 아직 어려서 이렇게 놀이로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노리야 수업은 정말 하고 있는 수업중 만족도가 높아요^^



지금 보니 이때보다 키만 컸지 나머지는 다 똑같네요~~


지금 입고 있는 저 티는 지금 엄청 짧은데...많이 컸네요!!



몰 그렇게 집중해서 보고 있어요?? 우리 딸~~



그러다가 에라 모르겠다 다시 입으로 피리를 가져가는 이지아^^



신나게 노리야 음악 수업하느냐고~ 윗옷까지 벗어버리고!!


정말 처음에 문센 왔을떄 울고 불고 하더니 잘 노는구나


낙하산 놀이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 지아입니다!!


그리고서는 집에 오는 엄마 품속에서 기절~ ㅋㅋ


얼마나 잘 놀았는지 코까지 골아가면서~~ 정말 재미난 하루였어요^^



이상으로 청량리 문화센터 노리야 음악교육 포스팅 끝~~~♡

'출산*육아 > 문화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센 악기놀이  (0) 2014.01.20
탱탱볼 공놀이수업 노리야  (0) 2014.01.18
[유아놀이]청량리문화센터 노리야  (0) 2014.01.15
문화센터 노리야수업  (0) 2014.01.14
유아놀이 - 습자지 문화센터  (0) 2014.01.12
by 세상의가치 2014. 1. 16.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