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청량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노리야 수업은 공놀이였어요~


벌써 6번쨰 수업인거 같네요~ 5월달 맞이하는 첫수업!! ㅎ


탱탱볼 가지고 노는 놀이가 있었는데 그거 포스팅할께요^^


노리야 선생님과 만나서 인사하고


ABCD 알파벳 노래도 따라하고~ 체조도 하고 낱말카드도 잘보고


이제는 모 자기 수업이 어떤거인지 아는거 같아요~!!


정말 집중력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우리 지아입니다^^



노리야 선생님꼐서 이야기 하시는데 엉덩이를 실룩 실룩 ㅋㅋ


어찌나 귀엽던지...요즘 한참 일어서고 싶어서 그런거 같아요^^



그 와중에도 우리 지아는 선생님을 뚫어져라 보고 있네요!! ㅋ


정말 집중력은 정말로 최고인거 같아요!!  



주목받기를 좋아하는 우리 지아는 가운데 자리를 딱 하고 잡았네요


다들 우리지아를 주목????


오늘은 공놀이 할꺼니깐 전부 나 보고 따라해요~~


애들도 엄청 좋아하고~ 탱탱볼이라서 위험하지도 않아요^^




엄마 저 보세요?? 막 이러고 있어요~~


친구 지우는 지금 공놀이에 완전 푹 빠져있네요




나중에는 지우의 핑크색 공이 탐나서 졸졸 따라다니면서...달라고 으이구


정말 우리 지아는 욕심이 은근히 많아여



잡는 재미에 빠져있어서 탱탱볼 잡고 일어나기도 하고~



공이 거울쪽으로 굴러가니 따라 잡으러 갔다가는 갑자기....


거울에 꽂혀서...자기 미모 실컷 쳐다 보고 ㅋ



그리고 지금 가지고 노는것은 바로 악기에요^^


빨래판 같기도 하고~~ 뭐라고 하는지도 잊어버렸네요 ㅠㅠ


왼손에 들고 마라카스는 흔들흔들 ㅋㅋ 너무 좋아해요^^



항상 노리야 마지막 피날레는 대망의 비눗방울 놀이^^


좋아하는 우리지아의 모습이에요!!


모든 아이들이 비눗방울에는 최고이지여~



애들은 정말로 비눗방울 놀이를 너무나도 좋아해요^^


어쩌면 그렇게 해맑게 오랫동안 집중하는지~ 신기할정도에요^^



오늘도 너무나도 재미나고 좋았던


청량리 문화센터 노리야 수업이었습니다^^

'출산*육아 > 문화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라카스 이용한 노리야 수업!!  (0) 2014.01.23
문센 악기놀이  (0) 2014.01.20
유아음악교육 - 문화센터  (0) 2014.01.16
[유아놀이]청량리문화센터 노리야  (0) 2014.01.15
문화센터 노리야수업  (0) 2014.01.14
by 세상의가치 2014. 1. 18.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