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장난감이라고 많이 알려진 애듀볼~~!!


보통은 5개월 6개월때에 한참 가지고 노는데~~~


500일 가까이 된 지금 애듀볼 사랑에 빠지셨어요~~



애듀볼은 거의 모든 아기 키우는 집에서는 다 있는 국민아이템인거 같아요


한동안 쳐다도 안보다가 요즘 문득 애듀볼에 꽂혀있어요 ㅋㅋ


엄마 뽀뽀~~ ㅋㅋ 따르르르릉~~ 뚜뚜뚜뚜


ㅋㅋㅋㅋㅋ 어찌나 눌러되면서 이야기를 하면서 통화를 하는지



정말 시끄러울정도로 전화 엄마 뽀뽀~ 이쪽 버튼을 누르면서


대다바고~~ 정말 정신이 없어요 ㅋㅋ


그리고 거기에 지아가 애듀볼에서 나오는 멘트들을 따라해요 ㅋㅋ


엄마 뽀뽀~ 이렇게~ 요즘 지아 애교덕분에 매일매일 녹아요 녹아 



돌지나서부터 정말 한참 이쁜짓 많이 하는거 같아요~


조만간 엄마를 힘들게 할꺼 같다는 불길한 예감이 들기도 해요 ㅎㅎ


이상으로 애듀볼에 뒤 늦게 꽂힌 우리 지아이야기 끝^^

by 세상의가치 2014. 3. 1.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