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는 정말로 너무나도 많은 과일을 참 좋아라 해요!!


엄마 아빠 둘다 과일 귀신이라 해서 그런지 그런거까지 닮았어요


오늘은 우리지아가 너무나도 맛있게 먹는 사과에 대해서


포스팅할꼐요~~ 정말로 매일매일 다른과일에 빠지는데요


지금은 사과를 그것도 껍질채 줘야 먹는 우리 지아에요~~


사과의 껍질부터 갉아서 먹는 딸 




울 딸아이가 즐겨먹는 사과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첫번째 대표적인 사과의 효능으로서는 


낮은칼로리 + 풍부한 식이섬유 = 나쁜 콜레스테롤 몸밖으로 배출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이 많아져서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두번쨰 효능으로는 풍부한 칼륨 덕분에


체내의 염분을 배출시켜서 고혈압에 좋다고 하네요



세번쨰 효능으로는 위액의 점도를 높여주어서 콜레스테롤을 밖으로 퇴출 시켜서


혈압이 상승되는것을 억제하여 고혈압에 좋고


몸속의 불안정한 유해산소를 무력화 시켜주기 떄문에 뇌졸증 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네번째 효능으로는 엄청 오염되는 도시생활 때문에 안좋아지는


폐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거기에 몸에 쌓인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며


비타민C가 풍부하여 여성 남성의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네요


정말 효능이 엄청 많이 있네요



다섯번째 효능으로서는 잇몸을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사과산은 어깨가 결리는것을 감소시켜주면 거기에다가


사과를 이용해서 식초를 만들면 화상치료와 두드러기에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원래 알고 있던 내용보다 훨씬 효능이 많이 있더라고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면서


사과는 흡수가 빨라서 포만감을 빠르게 느끼게 해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니


거의 만병통치 과일인거 같아요~~


어떤 과일 음식이든 자연에서 나는것들은 다 좋은거 같아요



*좋은 사과 고르는 팁!!!


일단 모든 과일들은 꼭지가 싱싱해야 하는거 다들 아시져??


붉은색이 전체적으로 감돌면서 꼭지 반대쪽이 녹색끼가 돌지 않는것으로 


선택하시면 되요~~ 껍질은 탄력이 있으며 알이 꽉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야 하고요!!



사과는 인삼 당근 양배추 호박 레몬즙 하고 궁합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우리 지아도 앞으로 당근이랑 양배추 호박을 많이 먹여야 겠어요~


ㅎㅎ 이상으로 사과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 지아 포스팅을 마칠께요~





by 세상의가치 2014. 2. 27.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