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아네 예쁜가게는 새단장? 하고 있어요


캐릭터들을 직접 디자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와서 사진을 찍을수 있게끔 만들고 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고모 모두가 하나가 되어서 가게 새단장중이에요


버섯모형도 만들고~~ 예쁜 간판도 만들고~~ 


아가 있는 손님들이 요즘 사진을 많이 찍어가세요 ㅎㅎ


우리 지아도 사진 찍자 하니 알아서 들어가서 얼굴을 내미네요 ㅎ



정말 많이 큰거 같아요~ 저기에 가서 서서 얼굴 내미는거야~


그러면 정말 어떻게 다 알아듣는지 혼자 가서 저렇게 얼굴 내밀고 있어요~


요즘은 저기서 까꿍 놀이도 많이 하고 그래요 



우리 귀여운 아가씨~~!! 정말 하루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게 보여요


위에 사진은 목이버섯을 캐릭터 한거에요~~


지아네는 버섯으로 만든 버섯불고기 전문점이에요^^



이번에는 새송이 느타리 버섯 캐릭터에 가서도 사진을 한번 찍자!!


그러니 저렇게 최대한 이쁜짓?? 한거에요~~ ㅋㅋㅋ


안가르쳐줘도 신기하게 여자라서 그런지 저런 애교를 부려요~~


정말 딸하나 더 낳아야 겠어요^^



이번에는 우리집 가장 멋진 송이버섯아저씨 앞에 가서 서자!!


송이버섯과 팽이버섯의 사진이 함께 있네요 목이도 있고 ㅋㅋ


우리 지아 정말 많이 컸네요~!! 캐릭터 앞에서 혼자 사진도 찍고~~



디자인을 한 고모는~~~ 유명한 영화 특수분장사 였어요!!


우리가 알만한 영화에 많이 참여했어요~~!!!


지금은 몸이 안좋아서 그만두고 집에서 가게일을 도와주고 있는 꼬모의 작품입니다^^



이상으로 오늘 예쁜가게에서 캐릭터 사진찍는 지아 모습입니다^^

'출산*육아 > 지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의 셀카놀이~  (0) 2014.03.05
아기의 잠버릇 스타일  (0) 2014.03.04
500일 된 아기의 쏘서  (0) 2014.03.02
애듀볼이 갑자기 좋아진 아기  (0) 2014.03.01
유아 탬버린이 찢어진 사건...  (0) 2014.02.28
by 세상의가치 2014. 3. 3. 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