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아가 한참을 가지고 놀았던 트리플펀정글 쏘서에요!!


이븐플로 엑서쏘서 트리플펀정글인데요 정말...


오랫동안 잘 가지고 놀다가 요즘에는 친척동생들 빌려주고 있어요~


이거 빌려줘야 하는 사람들이 줄서 있어요~~



재작년까지만 해도 정말 사랑을 많이 받는 디자인~~~


하지만 요즘에는 또 많이 바뀐거 같더라고요~~ 


돈내고 산것중에서 잘샀다고 생각하는 물품중 하나에요~


러닝홈하고 쏘서는 우리 지아는 정말 잘 사용했네요^^



쏘서를 다 분해해놨다가~~ 친척동생 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쏘서에 꽂혀서는 하나하나 눌러보고...건전지 끼워달라고 ㅋㅋ


그러고 나서는 지금까지도 잘 가지고 노네요~~



이떄 한참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먹이려고 엄청 노력할때에요~~


쏘서에 있는 코알라에게도 물을 주고~~ 모든 입이 있는거에는 다 줄때에요 ㅎㅎ



모라고 혼자서 응얼응얼 ㅋㅋㅋ 정말 말 많아여~~ 혼자!!


덕분에 지금은 말을 엄청 잘한답니다^^




by 세상의가치 2014. 3. 2.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