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 지난후에는 정말 너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거 같아요


우리지아도 정말 하루하루가 다르다고 느낄정도로 너무 급성장중이에요


몇일전 포스팅에 지아여름 풀장 + 튜브에 대해서 포스팅했느데~!!


지금은 너무나 커져서 그냥 거실에다가 펴놓고서는 지아의 놀이방으로 사용중?이에요


이렇게 라도 써야 안아까울꺼 같아서~~ ㅎㅎ


올해 여름에는 저기에 물을 많이 받아놓고 함께 노는날이 오면 좋겠네요 ㅋ



바람 불기전에 튜브 밑에다가 쿠션좋은 유아용 장판 하나 쭉 깔아두고~~~


바람 넣고 그 위에다가 이불을 몇겹 깔아준후 장난감들을 안에다가 넣어줘써요!!


참고로 냄새 뺄라고 저희는 몇일동안은 안썼어요~~ 몇번을 닦고 ㅋㅋ



지금은 지아가 저기서 놀고 낮잠자고~~ 그러고 있어요!!


돌지난 아기는 정말로 이제는 자기표현부터 행동들이 좀 달라졌어요~


매일매일 정말 달라지는 아기를 발견할수가 있어요~



노는 모습을 사진을 찍고 있으니 엄마가 왜 나를 찍지?? 이런 눈초리이네요 ㅋ


하지만 그것도 잠시 갑자기 폭풍 놀이를 시작했어요!! ㅋㅋ


이리저리 다 놀면 저 튜브안에만 정리하면 되닌깐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ㅋㅋ


여기저기 돌아당기면 다 끄집어 내놓고 그랬는데 이제는 모 ㅋㅋ 


제가 한결 편해졌어요~~ ㅎㅎ



한참을 신나게 놀다가...손가락을 빨면서 지금은 자고 있네요


손가락은 21개월이 된 지금도 종종 빠는데....지금 고치려고


손가락 빨면 손가락에다가 밴드를 붙여주니깐...정말 싫어하다러고요


그래서 지금은 손가락 빨라고 하면 대일밴드 보여줍니다...그러면 안빨고 자여


자기가 스스로 의식을 하더라고요 ㅋㅋ



한참을 자고 일어나더니 이번에는 놀이방에서 까꿍놀이가 시작되었어요~~


다들 까꿍놀이 많이 해 주져??


저희는 식구들이 많다가 보니 정말 까꿍놀이를 유난히 많이 하기도 해요 ㅋㅋ



까꿍놀이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그의 매일 여러번 하면서 놀고 있어요


언젠가 부터는 자기가 까꿍을 먼저 하더라고요 ㅋㅋ


아래 사진처럼 말이에요~ 정말 폭풍성장중이에요



우리 지아 어디갔지?


엄마 아빠는 도저히 못찾겠는데~~ 어딨지??


이러면 지아가 바로...ㅋㅋㅋ



까꿍 나 여기있어요~~~ 라고 해야하는데..


항상 혼자 옷이나 이불안에 같혀서 혼자 못나오곤해요 ㅋㅋ


그래도 그게 나무나도 재미있는 지아에요



이상으로 돌이 지난 이후 폭풍 성장중인 우리 지아입니다!!


정말로 폭풍 성장중 ㅋㅋ 지금은 까꿍놀이는 껌으로 생각하는 


21개월 딸아이랍니다 ㅋㅋ

by 세상의가치 2014. 2. 15.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