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임산부 팬티라이너 관해서 포스팅할께요

 

제가 어림잡아도 임신기간에 사용한 생리대만 해도...

 

대충 해도 천개 이상은 썼어요~

 

분비물이 많아지는 임산부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중 하나이잖아요

 

그중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사용하던 제품

 

제가 사용했던 팬티라이너중에서 3가지 제품 소개? 추천할께요

 

1.바디피트 천연코튼

 

천연코튼커버라서 그런지 흡수가 엄청 잘되는게 장점중 하나에요

 

엠보싱처리도 다 되어있고 부득이하게 오래차고 있어야 하는경우에도

 

절대로 들뜨지 않고~ 낮생활에선 지장없지만 밤에 잘때에는

 

잘 구겨지고 삐뚤어지는 현상이 있어요~

 

 

2.애니데이 오가닉 코튼 롱

 

100%오가닉이라고 하며 전체 당연히 순면으로 되어 있어서 흡수도 잘된다고 하네요

 

다른제품은 엠보싱처리가 되어있는데 애니데이오가닉 팬티라이너는 없더라고요

 

근데 신기한건 들뜸현상이 없는거에요~ 여기만의 기술인가봐요

 

밤착용시 구김없이 바디피트에서~ 애니데이로 갈아탔어요^^

 

 

3.예지미인 늘산뜻한 라이너

 

임신전 생리대 사용했던 예지미인이에요

특유의 한방성분 때문에 냄새가 마음에 들어서 사요헀는데요~

 

다른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순면커버 흡수도 좋아요

그중 모니모니 해도 한방성분 함유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드는 제품

 

쑥 당귀 익모초 어성초 등등 여성에게 좋은 한방재 사용한 제품

 

이런 냄새를 싫어하는 분들도 있지만 일단 저는 너무 좋아해요^^

 

 

정말 3가지 팬티라이너들 모두 괜찮은거 같아요~

 

임신기간중에서만 약 천개 이상은 사용한 저의 일부분이네요

 

 

속옷 자주 갈아입는 편이 훨씬 위생에는 좋겠지만...

 

분비물 많아지는 초기와 말기에는 팬티라이너가 더 적당한거 같아요

 

둘째때에는 일회용이 아닌 면팬티라이너 사용해 볼까 지금 생각중이에요

 

빨아쓰는...아마 더 힘들겠져?? ㅎ

 

건강한 아기를 어여 출산했으면 좋겠어요~~~라고 글썼는데~

 

지금은 19개월된 튼튼한 딸아이 엄마가 되어있네요^^ 

 

0123

 

 

by 세상의가치 2013. 12. 22. 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