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이 태어나면 옆에서 지켜줄 아기인형을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봤어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본 인형DIY 만들기 완성품 소개해요~

 

핸즈 스쿠스쿠 코코몽이 인형 & 스쿠스쿠 허니 인형 입니다

 

기존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은 털도 많이 날리고 탐탁치도 않고~

 

순면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하니 일단 가격이 너무 쎄서...만들기로 결정!!

 

 

인형만들기로 결심하고 인터넷 폭풍 검색!!

 

핸즈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거기에서~~

 

지아의 인형을 만들어줄만한것을 찾았어요~~

 

바로 처음에 고른것이 스쿠스쿠 코코몽이 인형

 

지금도 지아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이에요~~

 

처음에는 지아만하더니...지금은 지아 반만해졌네요

 

 

스트라이프 몸을 가진 원숭이 인형~ 어쩜이렇게 귀엽게 생겼니!! ㅎ

 

일단 제품을 받으면 상당히 깔끔하게 재단되어 있고 설명서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인형 만드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아침에 택배 받고 저녁에 완성했으니 하루에 몇시간만 투자하면 충분히 만들수가 있어요~

 

 

바느질이 완전 서툴다가 보니 한 바느질 자국은 다 보이지만 그래도 엄마표 인형~

 

귀를 너무 위에 달아놓은게 웃기네요~~ ㅋㅋ

 

두번째 다시 구매하게 된 스쿠스쿠 허니~~~ 인형!! 세일하길래 얼른 샀어요

 

이녀석도 어쩜 이렇게 귀엽게 생겼는지 ㅎㅎ

 

 

솜을 너무 대책없이 넣어서 팔은 통통하고 다리는 날씬하고....

입모양 만들때 살짝 해메고 삐뚤삐뚤 이것은 몸이 보다 어렵더라고요

 

하지만 우리 한방이 친구들은 목욕재게하고...한방이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어여 나와서 함께 잘 지내자 한방아 홧팅2

 

이상으로 핸드메이드 아기인형만들기 끝~

 

01234

 

 

 

by 세상의가치 2013. 12. 22.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