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써 이제 출산 딱 2주일 남았네요...예정일 2주전..

 

어느정도 한방이용품은 다 끝내두었고...이제는 우리 한방이가

 

잠 잘수 있는 여자아이방만 꾸미며는 될꺼 같아요~~

 

안방침대 옆에다가 한방이 침대를 하나 둘까 생각했지만...

 

아무래도 신생아 아기들은 바닥에서 키우는게 좋다는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어서

 

침대는 좀더 크면 그때 해주자고 남편이랑 이야기 했어요~

 

 

아가 범퍼침대도 생각해봤는데...키우다가 꼭 필요하면 그떄 해주려고요~

 

정말 이때 안사기를 너무 잘한거 같아요~~ 만약 그때 구매했으면 공짜로?

 

안생겼을꺼 같아요~~ ㅋ 지금은 와이프 친한 친구가 줘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아래 매트는 완전 좋은 LG놀이방매트...대형사이즈인데..정말로 한장가격으로

 

두개를 구매 완전 잘하는 우리 신랑 든든해요~ ㅎ

 

 

대신에 신생아용 사이즈로 스폰지 패드하나 구매했어요~ 방수커버가 씌어진 매트로요~

 

집에 가지고 있던 원단으로 매트커버를 만들어주고~ 이불세트 하나 구매해서

 

잘 깔아두니깐 어느정도 아기방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우리 한방이가 저기 안에 누워있을꺼 생각하니 너무 기대가 되네요~

 

사진 찎기용으로 원피스도 하나 걸어주고~~ ㅎㅎ

 

정말 이러니깐 공주님 방같으네요~~

 

너무 이불색도 마음에 들고~~ 기분이 급 좋아졋어요~~

 

2주남았늗네....우리 한방이는 급해서 일주일후에 태어났어요 ㅎ

 

 

012

 

 

by 세상의가치 2013. 12. 23.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