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 첫번째 애슐리 다녀왔어요~

 

1주년 결혼기념일 맞이하는 우리 커플? 우리 부부는

 

벌써 연예기간 8년 결혼한지 1년 그래서 합치면

 

9년.....거기에 초등학교 동창 헉....이렇게 계산하면 19년....

 

앞으로 큰사고 없이 함께 잘 지내면 평균 80까지 산다고 하면 ㅋ

 

69년을 함께 하는 우리다

 

 

1주년 첫번째 결혼기념일은 솔직히 무언가 특별하게 하고 싶었는데

 

생각만 많았지 딱히 뭐가 특별하고 아닌지 그래서 그냥~~

 

남편 선물 패스...결국 아무것도 안해주고 편지만 한통!! ㅎ

 

연애할때에는 이것저것 많이 만들고 정말 많이 해주었는데 요즘은

 

지아보느냐고 너무 귀찮아서 ㅠㅠ 신랑 미안해

 

그래도 내마음 가득 담아 편지 쓰는데 3시간 이상 걸렸어 ㅋㅋ

 

 

신랑이랑 딸 함께 휴식!!

 

평상시 시간이 많지 않은 신랑...그래서 오늘은 돌잔치 알아보고~~~ 점심먹고

 

마트 들렸다가 하루를 마감?? ㅋ 이렇게 했더니 지아가 너무너무 힘들어해서~

 

정말 일찍 들어왔어요~~ 오늘은 대신에 애슐리에서 폭풍 흡입 ㅋㅋ

 

 

신랑이랑 지아랑 함꼐 찍은 사진 한컷!!!

 

맛있는거 분명히 많이 먹었는데 정신이 없어서 몰 어떻게 먹었는지...ㅠㅠ

 

 

나올떄부터 밥먹을때까지 계속 징징 거리더니 어느순간 잠들었는데

 

모가 마음에 안드는지 인상 찌푸리고 자네요 ㅠㅠ

 

딸아 오늘 엄마 아빠 결혼 1주년이야~ 응 응?

 

 

장안동 애슐리에서 신나게 먹고~~ 자는 지아 데리고~

 

청량리 롯데마트로 고고씽!! ㅋ

 

나온김에 토이저러스 한바퀴 구경시켜주고 두개정도 찜!!

 

근데 아기들 장난감 가격대가 장난아니네요~~ ㅠㅠ

 

 

왜이리 비싼거니......ㅠㅠ

 

지금이야 지아가 그닥 관심이 없지만 조금만 더 크면...ㅋㅋ

 

걱정이 벌써부터 되는건 모니 ㅠㅠ

 

나의 인생에서 다시 오지 않은 첫번째 결혼기념일

 

우리 둘만의 오븟한 시간은 집으로 귀가후 지아 재워놓고~

 

케익에 불켜놓고 서로 축하하며 이 이야기 저 이야기~

 

정말 초를 바꿔가면서 약 20여개 다 태울동안 이야기 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건지 오순도순 이야기 하면서~~

 

연애할때처럼 로맨틱한 데이트는 아니었지만 오늘 하루 너무 행복했어요~

 

내년에는 몬가 특별한 이벤트 정도는 해야겠어요~ ㅋ

 

 

by 세상의가치 2013. 12. 16.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