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유명한 맛집? 식당 자메이카그릴 식당 다녀왔어요~

 

돌핀크루즈가 끝난후 가이드를 만나서~ 점심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정말 나는 그냥 김치찌개만 간절하게 생각날뿐이고...

 

우리 신랑은 쫌 대단....계속 고기를 먹는데 계속 잘먹어여....

 

자기는 막 미국스타일이라고 하면서~ ㅋㅋ

 

 

원래 가이드가 팁까지 다 내기로 되어있는 패키지였는데...

 

저희 가이드님은 무조건 우기고 보는 스타일,....아니라고 무조건

 

내란다 팁까지 모두 내라고 해서...우리 신랑 서서히 게이지 올라가고...

 

암튼 거기에서는 분명 해달라는데로 다 해줬다 우리 신랑이...

 

하지만 분명히 말했다...가이드에게....혹시라도 알면서 하는거면 용서를 구하라고..

 

절대로 우리신랑 성격상 이 가이드가 했던 못된일들 그냥 넘어갈일이 없다...무조건..

 

 

패키지에 포함된 마사지샵도 이건물에 다 있었어여...

 

정말 패키지 내용상에는 좋은 마사지 받는것처럼 홍보하고 그랬는데..

 

가서 보니 그냥 한인이 운영하는 맛사지샵...장난하냐.....

 

일단 지나간일이 나는 넘어가는데 우리신랑은 절대로...그러지 않을꺼야,.분명

 

괌에서 버츠비 구매 ABC마트에서 사면 되는데 정말 ABC마트는 한블럭마다 있어요

 

버츠비 RES-Q OINTMENT 크림은 진열대에 모라고 표기 되어있어서 직원에게

 

문의하니 살수 있었어요~~

 

 

가이드한테 ABC마트 데려달라고 하니 간 마트 ㅋ

 

한인마트 들어갔는데 자기 입장이 있으니 좀 사라고 재촉?? 장난?? ㅋ

 

그래서 그냥 간단하게 호텔들어가서 먹을

 

컵라면 우유 쥬스 과자 등등 조금 샀어요 이따가 ABC마트 갈껀데...ㅠㅠ

 

 

오후에 자유시간 원래 호텔까지 데려다 준다고 하는데~~

 

우리는 그냥 여기에 떨거 달라고 알아서 들어가겠다고 했어요

 

앗싸 오후에는 자유시간이다

 

"프리미엄아울렛" 구경간다

 

 

일단 우리는 버스 운전기사님에게 일일 자유버스이용권 구매!!

 

괌은 렌트하지 않으면 버스타고 다녀야하는데 버스가 정말 일찍 끊겨요

 

우리는 버스타고 정말 잘 돌아다녔어요~~

 

버스타고 가는길에 사진은 찍었는데 여기 버스 정말 특이한점은 기사님이

 

문을 열어주고 표를 받고 해요~~

 

 

 

신기하게 관광객 80이상이 일본인이다 어딜가도 일본어로 표기가 되어있어요

 

그냥 일본에 놀러온 느낌/ ㅋㅋㅋ

 

클럽 나이트 같은곳에도 일본인 천지네요~

 

 

쇼핑몰은 도착해서 부지런히 돌아다니느라 디카사진을 한장도 못찍었어요

 

어른들 선물사고 한방이 물건 사고 찾아다니느라 정신없이 돌아다녔어요

 

그냥 아쉬운데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찎었어요~

 

 

혹시 괌여행간다고 하면 렌탈에서 도는것을 추천할께요

 

저희도 만약 알았다면 그렇게 했을꺼 같아요~~

 

내일은 마이크로네시안몰로 갈 예정이에요

 

다음 스케줄은 차모로야시장이라서 일단 호텔로 들어왔어요

 

 

현지 원주민들이 여는 일주일에 한번 열리는 차모로야시장

 

가서 저녁먹고 구경하면서 오늘일정 마무리~

 

꼬치구이 냄새가 진동해요

 

여기 도시락에는 밥이랑 샐러드 기본 그리고 반찬 두가지 선택해서

 

담아서 먹는데 그닥....

 

암튼 고기 잘먹는 우리 신랑은 계속 고기를 잘 먹네요 신기할정도로 ㅎ

 

여기 와서 처음으로 백인들을 봤어요~~

 

 

 

 

 

한시간이면 충분히 볼꺼 다 보는 차모로야시장이었습니다~

 

 

 

 

by 세상의가치 2013. 12. 14.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