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어느순간 커서...벌써 지아가 이유식을 할수 있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네요~ 아직 모유수유만 하고 있어서 6개월쯤 쌀미음

 

연습시키고 먹일생각이에요~ 아직은 한달가량 남아있는 시간이지만...

 

미리미리 준비해야겠어요~

 

주변에서 말하는 국민아이템 이유식기도 국민 짜가 붙더라고요~~

 

거의 대부분이 수입이라서...오늘부터 알아보고 아마존 직구 해보려고요

 

이유식 준비물....어마어마 하져....

 

하나하나 차근차근 하려고 생각중인데..마음은 너무나도 급해서 ㅋ

 

일단 아이용품 이쁜것들도 너무 많고 엄마 마음이 지속적으로 올라오지만...잠재워야져 ㅠㅠ

 

여하튼 처음으로 구매한 이유식 시작준비 용품들..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한 지아의 이유식 물건들 하나하나 소개해볼께요~

 

 

우선 포장 뜯기전 택배배송온 사진이에요

 

제가 배대지 신청을 NJ로 했었어요~~

 

주문당시 뉴저지 지방에 허리케인이 불어닥쳐 항공이 모두 결항...

 

주문을 한게 지아가 140일경이었는데...도착한 날짜를 보니 170일경 ㅋㅋ

 

거의 한달만에 주문한 제품이 도착했어요~

 

 

택배 배송된 송장을 보니 구매가격들이 각각 적혀있더라고요~

 

자그만치 150.55불 ㅋ 무게 8.60LBS로 아이포터 이용했어요

 

배송비 25.9불에서 할인받아서 17.13불 지불했어요~~ 일단 구매내역은

 

아래와 같아요~~!!

 

 

직구는 처음에 다이퍼스에서 지아 베이비샤워 구매했었어요~

 

이번 아마존이 직구로는 두번째 도전이었어요

 

워낙에 다른 블로거님들이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셔서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단지 컴퓨터 번역기가 안먹혀서 좀 고생?하기는 했었지만~

 

그래도 그닥 어렵지 않더라고요~

 

 

 

자 이제 드디어 박스 개봉합니다~~ 두근 두근~

 

 

멀리서 날아와서 그런지 정말 빵빵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위에 덮어진 풍선들을 뜯어보니 이렇습니다~

 

 

주문한 물건과 도착한 물건들이 맞는지 하나하나씩 확인해봐야해서

 

식탁에다가 모든 상품을 쫘~~~악 펼쳤어요~!!

 

 

정말 한가득인데~~ 150불이 이렇게나 많이 있네요 ㅎㅎ

 

 

1.퓨어코마치 칼

 

집에 사용하지 않은 칼이 한개 있어서요~

 

퓨어코마치 칼은 야채 썰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칼이 새거라서 갈리지 않아 있네요~

 

갈아서 써야할꺼 같아요....정말 엄청 안들어여 ㅋㅋ

 

 

2.먼치킨 이유식 숟가락

 

삑사리 났다고 한게 바로 이거입니다~~

 

똑같은 제품이 3개나 왔어요...2개는 고스라니 박스에 모셔두었다가..

 

필요할때 쓰거나 친인척 선물 줘야겠어요~

 

지아가 알록달록해서 너무 좋아하는 먼치킨 이유식 숟가락이에요

 

 

3.베이비본 턱받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색상이 그린이라서 그린으로 구매 ㅎ

 

 

4.쎄씨 과즙망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중 하나에요

 

사과 배 등 덩어리진 과일들 날것으로 줄때 여기 안에다가 넣어서 주면

 

과즙망을 쪽쪽 쯥쯥 어찌나 맛있게 빨아드시는지~~ ㅎㅎ

 

덩어리 들어가서 콜록 거릴 걱정 같은건 안해요~~

 

 

5.플레이텍스 손잡이 물컵!!

 

6개월부터 보리차 줄때마다 사용중이에요

 

처음에 저 뾰족 부분이 무엇인지 몰라서 씹어 먹기 바쁘더니..

 

어느날 보니 쪽쪽 빨면서 먹더라고요~~ ㅋㅋ

 

뒤집어져도 물이 셀염려가 없어서 좋아요~

 

 

6.OXO 스낵컵

 

지아 쌀튀밥이나 핑커푸드 줄때 주로 이용주이에요

 

정말 귀여운 그릇~ 색상은 그린 ㅎㅎ

 

 

7.먼치킨 이유식 그릇~

 

여러가지 색깔로 되어진 이유식 그릇이에요

 

숟가락도 그렇지만 알록달록한 색깔들이 아이의 시선을 뺏어주는?

 

지금 현재는 제일위에 2개만 사용중인데요~~

 

아래 두개는 너무 커서 좀더 커야 쓸꺼 같아요~~

 

금방금방 이유식 만들때 이그릇을 이용하고 있어요

 

미리미리 만들어줄때는 국민아이템 베베락~ ㅋㅋ

 

 

8. SO EASY

 

이유식 야채 고기들 한끼한끼씩 손질해둘때 사용하는 아이템이에요

 

우리나라 브랜드로 이야기 하자면 알알이 쪽쪾? 유용한 아이템이지만

 

사용해본 결과 알알이가 훨씬 더 괜찮더라고요~~

 

 

9.누크과일 야채으깨기

 

고구마 감자 단호박등 절구를 사용해야하는 음식들..

 

유용하게 으깨서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10.피셔프라이스 장난감

 

이유식 거리 사면서 지아 장난감 하나더 샀어요~

 

크지도 않고 적당하게 가지고 놀꺼 같아서요

 

우리 지아는 이거를 너무나도 좋아해요~~사실 멜로디 소리 나는거 사려고 했는데요

 

잠깐 가지고 놀고 말꺼 같아서 저렴하게 플라스틱제품으로 구매했어요~

 

 

11.국민아이템 푸고 삼총사 ㅋ

 

요즘 대세 아이템이져~ 아이키우는 집에는 다있는 푸고 삼총사

 

보온통 빨대컵 시피컵 이렇게 세종류

 

이것도 삑사리가 났어요 주문하고 나서 메일로 뭐가뭐가 없네 어쩌고 왔는데..

 

주문한지 한달이 다되도록 안오는 상황이라 수정하면 더 늦어질까봐...

 

그냥 처음 주문한 상태로 보내주세요 했더니...바ㅣ로 이거 였나봐여

 

시피컵도 플레이텍스와 함께 시피컵도 유용하게 사용중이에요~

 

보온병은 외출시 이유식 담아서 나가고요~

 

빨대컵은 아직 사용을 안해봤어요~

 

시피컵 다음이 빨대니 조만간 한번 물려보려고요~

 

보온은 보통 5-6시간 거뜬하네요 보냉은 아직 안해봤어요~

 

 

12.OXO세척을 빨대나 코흡입기 등등 노즐 청소할떄 사용하려고 샀어요~

 

 

13. 젓병 세척솔

 

뜯지도 않고 있어여~ 아직은 제가 가끔 감기 걸리거나 그러면

 

분유 먹이려고 했는데...이지아님꼐서는 절대로 분유를 안먹어여

 

젖땔때 심히 걱정될정도로 엄마 쭈쭈를 아주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물건들이 도착해서 우리지아 이유식에 유용하게 활용중이에요

 

어느하나 필요없이 산 물건들이라서 정말 매일매일 유용하게 사용중이에요

 

아직도 이유식제조기 이유식보관용기 도마 아미쿡냄비 나무주걱 등 사야할꼐 많네요

 

이상으로 이유식준비물 구매한 포스팅 마칠꼐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by 세상의가치 2013. 12. 30.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