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아는 별명이 과일킬러? 라고 불리울정도로 


과일을 잘먹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수박을 좋아하더라고요^^


아기가 과일을 너무 많이 먹어서 고민하는 엄마들 계시나요??


저는 밥보다 과일을 더 먹는 딸아이 때문에 매일매일 고민이에요


의사선생님이 조금 줄이라고 했는데...눈 뜨면서 과일을 찾는 지아라서 ㅜㅜ



적당량을 줘야하는데....달라고 때를 쓰면 줄수 밖에 없는 엄마의 마음 ㅠㅠ


정말 엄마가 먼저 정신차려야하는데...ㅠㅠ


테레비 시정하면서 쪼그려 앉아 수박 드시는 아가님.....의 뒷모습이에요!!


귀욤 귀욤 정말 웃겨요~~ ㅋㅋ



포크를 줘도 소용이 없어요~~ ㅋㅋㅋ 손으로 무조건 먹는^^


입에 한가득 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손은 어느순간 수박에 가있어요


먹는 욕심이 많은건지....좋아하는 음식은 항상 이런식으로 먹는것 같아요^^



지아는 정말 입에 있는거 다 먹고 먹어야지 ~~ 라고 이야기 했더니


자기꺼 뺏어가는 줄알고......잽싸게 먹어요^^



우리 지아 두손으로 꽉 잡고~~~ 많은 수박을


ㅋㅋ 표정을 한번 보세요~~ ㅋㅋㅋ



여름과일 수박을 맛나게 먹고 왜 손을 머리에 닦아요?? 응??


엄마는 멘붕이 오고 있어요...또 씻자....


여름이라 다행이다 ㅋㅋㅋ 겨울에 이러면 정말....안된다...



그래도 우리 지아는 아프지 않고~ 열심히 먹고


열심히 놀고~~~ 정말 잘 자리기만 해다오^^ ㅋㅋ


by 세상의가치 2014. 2. 18.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