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자는 우리 공주님의 모습이에요~ ㅎ


돌 지난후에는 하루하루가 너무 다르게 크고 있는 지아!!


오늘은 지아 전용 놀이터에서 잠이 들어버렸네요!! ㅋㅋ


정말 높은 쿠션을 등받이 삼아서 잠이 들어버린 우리 딸!!


불변해하기전에 사진만 후다닥 몇방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얼마나 곤히 자고 있는지 ㅋㅋ 가까이서 한번 찍어봤어요


새근새근 쿨쿨 아주아주 깊이 잠이 들어버렸네요~~~ㅋㅋㅋ


아가야 미안하다~ 빨리 자리 옮겨줘야하는데 사진 몇방만 더 찍을께!!



나중에 우리 공주님이 크면 보고 화를 낼까나?? 하지만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엄마


마음도 이해해 주렴 ㅠㅠ 


아가씨를 기저귀바람으로 사진 찍어 올렸다고 모라고 하지 말어 ㅠㅠ



얼른 이불깔아서 편안하게 잘수 있도록 해줘야겠어요~


엄마는 마냥 이쁜데 ㅋㅋ 정말 계속 보면서 동영상 찍고 싶은 마음뿐...


우리지아는 자고 일어나 항상 저 자세로 애교부리며 엎드려 있어요 ㅋㅋ


정말 요즘 너무 예쁜행동을 많이 해서 엄마가 죽어 죽어 ㅋ



자고 일어난 지아를 꼬옥 안아주니 엄마품속에 안겨서~~


손가락을 쪽쪽 빨아드시고 있는 우리 공주님....


손가락은 이제 뺴요~~~ 아니면 밴드 붙인다?????



지금 21개월 다 되어가는 지아는 손가락에 밴드가 최고로 무서운거에요


요즘은 그렇게해서 손가락 빠는습관을 고치고 있어요~

by 세상의가치 2014. 2. 19.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