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아가 좋아하는 똘똘이 어부바 인형이에요


얼마전 사촌언니네 놀러가서 보고 사가지고 온 인형이에요!!


정말 저 인형 가지고 가겠다고 난리를 쳐서...정말 혼났네요 ㅠ


집에 와서 신랑에게 이야기 했더니 역시....1초의 망설임 없이 구매하고 있는 빠른손 ㅋ


어부바 아기인형인데~ 정말 너무나도 귀여워요!!



아가가 눕히면 눈감는 아가~ 그리고 아기 전용 우유병? 


울지말라고 있는 젖꼭지 노리개 그리고 업어주라고 어부바포데기 한세트에요


정말 순식간에 지아장난감이 생겼는데...전혀 모를꺼 같던 우리 지아가 


오자마자 자기가 업는다고 그러네요...엄마등에 업혀 본적도 없는 지아인데...ㅋ



예전에 어른들이 그러잖아요~~ 애가 애를 업는다고...ㅋㅋ


딱 이게 맞는이야기 같아요~~ 애가 애를 업었어요 ㅎㅎ


이러고 여기저기 사방팔방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장난감 사용연령을 보면 37개월 이상이라고 나오던데 ㅋ 17개월된 우리 지아도 잘 돌보고 노네요!!


어려서 부터 인형들을 너무나도 좋아하던 우리 지아의 새로운 친구가 생겼어요~


안그래도 넘쳐나고 있는 인형들인데....이제는 자제해야겠어요 ㅎ

by 세상의가치 2014. 3. 15.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