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이 고모 핸드폰을 바꾸어 주었는데 그게 211대란이라고


했던 날이네요~ 갑자기 자다가 핸드폰 만지작 거리다가 


2층으로 뛰어 올라가길래 무슨일인가 했었어요~


알고 보니 지아고모 그러니 신랑의 동생이 아이폰만 사용하는데요~


아이폰 5S가 할원 10만원에 떴다고 하면서 신청해주더라고요~



저는 신랑친구가 얼마전에 겔럭시S4 주어서 겔럭시S3에서 바꿔서 이용중이에요


울 신랑은 아직 뷰2 그것도 약정도 끝났는데 본인은 안바꾸네요 ㅋㅋ


228대란....그러니 오늘 뷰3 또는 지프로2 또는 노트3를 기다린다고 하네요~


울집에서는 아이폰은 유일하게 아가씨 ㅋㅋ



2월 11일에 신청했는데 정확하게 어제 2월 27일날 왔어요~~


조건은 이떄가 어떤거냐면요~~`


할원 10만원에 이자+ 해서 총 104000원 조금 넘는금액을 24개월로 나눠서 내는거에요~


그리고 요금제는 69요금제라고 하더라고여~~ 93일간 ㅋㅋ


그다음에 유심비 가입비 이런거 돈 내야 하고~~~



근데 신랑이 아이폰5S 고모 태워주고 그날 네이버에 그게 막 뜨더라고요


정말 울 신랑은 능력자?? 암튼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우연히 자주 가는


뽐뿌 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보고 득하더라고요!! ㅋㅋ



고모에게 블로그 포스팅에 올리라고 사진 몇장 보내달라고 해서~


지금 포스팅하는데요~~ 이번에 골드색상으로 받았어요!!


너무나도 이쁘더라고요~~ 뒷면이 골드 금색인데 정말 고급스럽고~~


고모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4 아이폰4S 보다 훨씬 가볍고 길쭊하더라고요



울신랑은 또 정말 챙겨줄때에는 잘 챙겨주는거 같아요..


액정도 강화유리? 에다가 핸드폰 케이스도 신청했다고 하더라고요


고모가 어제 입이~~~ 짝 찢어져서 아주 오빠 그러니 신랑말에 신속하게


움직이더라고요 평상시에는 둘이서 맨날 으르렁 으르렁 하더니 이럴때는


정말 찰떡 궁합이에요 ㅋㅋ



정말 너무 예뻐요~~~ 


저도 만약에 육아 안하고 있다면 아이폰으로 해달라고 했을꺼 같아요~~~


이번 아이폰5S는 너무나도 예쁘더라고요 ㅎㅎ



상품이 온거 뜯자마자 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아이폰은 이어폰도 케이스에 따로 저렇게 되어있네요~~


정말 세밀한거 하나하나 다른거 같아요~ 역시 애플 ㅎㅎ



아이폰은 유심 넣는곳이 좀 색다른데요~~


저 핀이 꼭 필요해요~~ 



지금 보이는 위치에다가 꽂고 콕!! 눌러주면


유심을 넣을수 있는게 나와요 ㅋㅋ



짜잔~~~ 아이폰 5S 유심 넣을수 있는 곳이에요!!


우와~~ 정말 지금 봐도 봐도 이쁜거 같아요~~


원래 신청할떄 색상이 랜덤이었어요~ 골드를 모두 원했는데 정말 다행히 골드가 왔어여 ㅋ



처음으로 켰을떄 나오는 핸드폰 액정 화면이에요~~


울 신랑은 지금 아마도 228대란이라고 네이버 실검1위 올라온거 보고서는


지프로2 또는 노트3 타려고 눈을 부리뜨고 찾고 있을꺼 같아요!!


226대란때인가 지프로2가 할원 0원에 떴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잘나온거 같던데 기대가 되요 ㅋㅋ



이상으로 우리 아가씨 새로운 핸드폰 아이폰5S 개봉후기였어요~~


오늘 228대란이라고 계속 뜨는데 제 포스팅을 보신분들 모두~~


저희 아가씨 핸드폰 보다 좋은조건으로 꼭 구매하세요~



참고로 오늘 낚시성 업체들이 많을꺼라고 울 신랑이 그러는데


모두 조심하시고 "할원" 이 가장 중요하니깐 이거 꼭 확인하세요~~


공짜 얼마 한달요금 얼마 이런거 안중요해요 가장 중요한것은


할원이 얼마인가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잘 몰라요


항상 신랑이 무슨 대란때 맞춰서 핸드폰을 바꾸어서 ㅎㅎ

by 세상의가치 2014. 2. 28.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