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써 고구마 다이어트? 시작한지 4일째 되었네요~~!~!


오빠 결혼식이 4월에 있는 관계로 급하게?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음식 조절로 일주일정도 지낸후에 몸이 조금 적응되면 이제 운동 하려고요


매일매일 해독쥬스를 갈아 먹고 있는데 정말 좋네요!!



해독주스와 함께 매일 매일 먹고 있는 고구마!!


그래 오늘은 고구마의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번 포스팅해볼까? 하고 결심했어요~


일단 고구마는 몸에 쌓인 독소를 몸밖으로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해독주스랑 함께 먹으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볼수가 있어요


고구마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여 사람들 몸에 엄청 좋다고 하네요~



두번째로는 식이섬유가 엄청 풍부하여서 다이어트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감자와는 달리 칼로리가 엄청 낮아서 살찔 걱정 안하시고 드셔도 되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은 분들이 괜히 고구마 드시는게 아니라는 사실~



고구마는 역시 순수 단백질 식품입니다!! 그래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엄청 좋은 음식이에요


고구마에는 칼슘성부도 많이 들어 있어서 출혈이 발생시 지혈효과가 있고 특히 소화에 좋아서


남녀노소 안가리고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입니다!!


고구마는 몸안에 쌓이는 것을 막아 뇌졸증 성인병을 예방한다고 하니 다이어트 할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고구마는 자주자주 먹어야 겠어요~~~


오늘로써 다이어트 4일째 몸무게는 1.4정도 빠졌어요^^

by 세상의가치 2014. 2. 8.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