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해독쥬스를 만들어 먹기로 결심한 우리 가족!!


그중에서 중요한 과일 바나나에 대해서 오늘 한번 자세히 공부해볼꼐요


항상 인터넷에서 다이어트 할때 바나나를 많이 먹잔아여~~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남자들 몸을 만들때도 먹는데 솔직하게 효능을 잘몰라서


오늘은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꼐요!!



해독쥬스를 갈아먹을때 저희집에서 사용하는 바나나입니다!!


지아 간식으로도 주기도 하고요~~~


일단 바나나는 어떤 과일인지 한번 자세히 알아볼꼐요


원산지는 열대 아시아지역이며 나무의 크기는 3미터에서 10미터까지 정말 다양하져~!!


가장 잘 봤던게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씨가 딸때 보면 자세히 알수가 있어요


아시나요??? 한국에서도 바나나가 재배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탄수화물 25% 비타민A,C 칼로리는 100그람당 92kcal열량을 가지고 있어요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으로 많이 먹을까요???


일단 비타민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으며 칼륨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특히 혈압조절에 효능 눈건강에도 좋고 면연력을 도와주는 음식입니다


바나나에 함유된 팩틴성분은 변비 장에 좋은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어요!!


소화가 잘되고 몸속에 나쁜 노폐물 배출도 도와주는 바나나에요



스트레스불안감을 해소해주며 풍부한 칼륨은 또 뇌졸증까지 막아준다고 하니~


정말 바나나는 몸에 좋은 음식인거 같아요


하지만 어떤 좋은 음식이라도 과다 섭취는 좋지 않아요~


이상으로 해독쥬스에 들어가는 바나나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내일부터 해독쥬스에 들어가는 과일 채소들의 효능에대해서 포스팅할께요


그다음은 해독쥬스 만드는 방법 등등~ ㅎㅎ  기대해주세요~

by 세상의가치 2014. 2. 5.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