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우리지아가 짜파게티를 먹었어요....ㅋㅋ


지금까지 지아의 최고음식으로 짜장면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렇게 행복하게 먹는거 진짜 처음보네요!!


접시에 조금 넣어줬는데 급 흥분....정말 그릇째 완전 대박이에요


최고의 음식을 맛본 우리 지아입니다!!



지금 자신의 흥분을 어쩌지 못할정도로 기뻐하고 있네요!!


부스터가 넘어가도록 너무나도 좋아해요^^


이렇게 행복해 하는 우리 지아보니 앞으로 자주 줘야겠다...?? 잉?? 안되죠 ㅠㅠ



저 많은 그릇에 짜파게티를 다 먹고...


엄마 엄마 저 조금만 더 주세요 막 이러네요 ㅠㅠ


지아야 너무 빨리 맛들이면 안된다~ 


21개월 가까이 된 우리지아는요.....


요즘 피자를 두조각이나 먹어요 ㅡㅡ;; 대단한 아이에요~~


큰 피자가 아닌 애슐리나 레스토랑 가면 나오는 얇은 씬피자로요~



너무나도 짜장면을 맛있게 먹어서.....두접시나 뚝딱!!


정말 짜파게티를 혼자 반개 이상은 먹은거 같은 우리 지아~


어쩌면 저리 행복해할까요??? 이떄가 14개월된 지아입니다!! ㅋㅋ


참....먹이면서도...이런거 먹여도 되는지....생각이 들더라고요 ㅠㅠ



그냥 저는 이사진을 보면 엔돌핀이 나오는거 같아요~~


기분이 엄청 좋아지네요...역시 아이들 웃음만큼 부모에게 힘나는게 없는거 같아요


행복하니 지아야?? 엄마도 행복하단다~~



하지만 많이는 못준다 ㅋㅋ 한달에 한번 정도 줄께 지아야~~


너도 짜장면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다른아이들과 다름이 없구나~ ㅋㅋㅋ


입이고 옷이고 손이고 다 묻히면서 맛있게 먹는 예쁜 아기입니다!!!



귀욤귀욤 내딸아 너무나도 사랑한다~~

by 세상의가치 2014. 2. 21.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