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가 452일정도 되었을때 제주도에서 보내주신


제주도 귤~ 정말 우리지아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에요


눈뜨면 항상 과일을 찾는데 지금도 귤 귤 배 배 항상 이래요 ㅎㅎ



눈뜨자마자 과일달라고 하는 우리 지아 하지만 저는 항상 먹이지 않아요


꼭 우유를 먹어야만 그 다음에 과일을 줘요!! 근데 문제가....ㅠㅠ


아침에 우유 먹고 과일 먹고 나니....아침에 밥을 잘 안먹네요 ㅠㅠ


이거 잘못된 습관을 주는게 아닌가?? 하면서 걱정이 되네요



몇일전에 감기에 걸려서 소아과를 다녀왔잖아요~!!


소아과 선생님에게 몇가지를 물어봤다가.....개념없는 엄마?가 되어 버렸네요 ㅠㅠ


밥을 안먹고 과일을 성인만큼 먹는다고 했다가....당연히 엄마 잘못인데.....ㅠㅠ


의사선생님에게 엄청 혼나고...이유식 초기부터 다시 진행? 하라는 말씀에 정말 겁도 나고


제 자신이 엄청 단호해졌어요~ 그 험난한 이유식을 어떻게 다시합니까??


특히나 우리지아는 맛있는거에 입이 다 적응되었는데...이유식을 다시 ㅋㅋ


그래서 줄여서 앞으로 먹이기로 했어요 



참고로 지금 계절은 덥고 더운 여름이랍니다 ㅋ


하지만 지아가 좋아해서 할아버지가 비싸고 비싼귤을 공수해왔어요


그것도 제주도에서 직접 할아버지가 정말 지아가 해달라는거는 다해줘요


한상자에 5만원 하던데......우리 지아는 너무 횡재한듯....


너무나도 좋아하는 우리 지아입니다!!



귤 매니아 이지아씨는 귤을 먹기전에 또 먹고 또 먹고 ㅋㅋ


정말 손에서 귤이 떠나지를 않아요~~~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는 제주도 귤먹는 여자아이


너무나도 맛있게 맛있게~ 먹는 이지아!! 화이팅~~~



과일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기들을 위한 여름귤 포스팅끝이에요^^

by 세상의가치 2014. 2. 20.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