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방이 조금 습한편이라서....아기방이 습하면 그래서...조절하기 위해서

 

저희는 아가방 온습도계를 하나 장만했어요~~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나는 100% 디자인보고

 

드레텍온습도계 O-230 시리즈를 구매했어요

 

출산준비물로 필요도 하고~ 신랑과 나 우린 둘다 비염...

 

지아에게도 그것을 혹시 물려주지 않을까 공기에 엄청 신경 쓰고 있어요

 

100% 유전된다고...하지만 혹시나 해서 각별히 신경 쓰고 있어요~~

 

 

임신기간에는 최소한 약도 못먹으니 감기는 안걸리려고~

 

조심하려고요 바깥과 온도차이 많이 나면 감기에 쉽게 걸리더라고요~~

 

우리의 건강 앞으로 태어날 우리 아가의 건강을 위해서~~

 

드레텍 온습도계와 참숯 천연가습기를 장만했어요

 

가습기를 사용하기는 하지만....꺠끗하게 씻고 건조 잘해도 찝찝한건....

 

숯이 가습기 역활을 해준다고 하여 몇개 구매해서 항아리 뚜껑에다가 바치고 돌맹이 깔고

 

방에 군데 군데 해두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드레텍온습도계는 항상 웃고 있어요

 

 

적절한 온도와 습도가 되면 스마일 표시가 나오고요~~

 

만약 적절하지 못한 온도 습도가 나오면 인상을 찌푸려요 ㅎ

 

참숯과 드레텍온습도계로 우리의 코건강은 이상무^^

 

01

 

by 세상의가치 2013. 12. 21. 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