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SBS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3화가 하는 날이에요~


아직도 쓰리데이즈가 하려면 9시간이나 남아있네요 ㅠㅠ


정말 긴장감 넘치고 스릴있어서 특히 빠른 진행이 좋더라고요~



준우 준서 아버지가 나쁜 사람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연기도 좋고~ 출현진들도 좋고 정말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어요~



오늘 쓰리데이즈 3회 줄거리 대략 이야기 해드릴께요~~


비서실장 규진은 사라진 대통령 손현주를 찾기 위해서 관할서와 주변 부대에 지원 병력 요청


하지만 경호실장 봉수는 대통령의 안전을 이유로 외부에 절대 알려선 안된다고 하는데...


보원은 태경과 함께 한기준 교통사고를 파헤치기 위해서 흥덕 경찰서로 향하는데..



많은 방해? 제거하려고 하는 움직임이 엄청 일어나게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쓰리데이즈 본방 사수하시면서 보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월화에는 기황후를 남편때문에 함께 보고~~~ 


수목에는 쓰리데이즈를 함께 보고 있네요!!


오늘은 신랑이랑 치맥하면서 봐야겠어요~~ ㅎㅎ



특히 쓰리데이즈가 끝나고 원래 하던 프로그램 "짝"이 폐지가 되면서~~


오늘 김수현이 나오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해주네요


지금까지 2번이나 봤는데.....한번 더 봐야하는건가요 ㅎㅎ

by 세상의가치 2014. 3. 12.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