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오 오늘 쓰리 데이즈가 첫방 하는 날이에요~~ 


특히 박유천 역활로 한태경이라고 나오는데 정말 어떤 연기를 할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오늘 밤 10시 SBS 본방사수 할꺼에요~



예고편부터 정말 장난아닌 스케일에~~ 너무나도 기대가 되요!!


나오는 배우들도 정말 연기파 배우들도 많이 나오고~



일단 막 촉박하고 빠른 진행이 될꺼 같아서 너무나도 기대가 되요~~


뉴스에 보니깐 박유천 VS 손현주의 신구 대결이라고 하던데


연기도 연기 노래도 노래 춤이면 춤...박유천 너무 보고 싶어요~


이미벌써 박유천 효과로 인해서 중국에 최고가격에 수출 되고 있다니



3DAYS 많이 많이 기대하면서 보자고요~~~


OST는 에이핑크의 정은지씨가 불렀다고 하네요^^


정말 오늘 본방 사수 꼭 해야겠어요~ 첫방 보면 계속 볼지 안볼지 결정하는데~


쭈~~~~욱 보게 되면 좋을 드라마 이었으면 좋겠어여 ㅎㅎ



한태경 = 박유천 


20대 후반의 수행팀 경호관 ㅋㅋㅋㅋ


바람소리도 놓치지 않는다....조금 오글오글 거리기는 하네요



이동휘 = 손현주


대한민국 50대 초반의 대통령~~ 


정말 개념있는 50대 초반의 대통령이 나오면 좋겠네요~


현실에서는 못보니 드라마에서라도...



윤보원 = 박하선


서조분소 순경으로 20대 중반 여성의 역활


모든 일은 작은불씨에서 시작된다...으악 쓰리데이즈 어떻할꺼야?? ㅎㅎ



이차영 = 소이현


경호실의 브렌인 역활을 맡은 20대 후반 여성 ㅋ


너무 이쁜거 같아요~ 소이현씨!!



신규진 = 윤제문


너무나도 좋아하는 배우 윤제문씨!!


청화대 비서실장으로 40대 후반역활이라고 하시네요~



김도진 = 최원영


재신그룹 회장역활로 40대 후반!!


최원영씨 정말 재벌그룹회장으로 살고 싶을꺼에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장현성님 ㅋㅋ


준수 준우 아버지가 이번에는 50대 초반의 경호실장 역을 맡았네요!!


카리스마 나타내주는 장현성씨 모습을 보고 싶어요^^



이상으로 오늘 첫방 하는 쓰리데이즈 포스팅을 마칠께요


우리 모두 본방 사수 해보자고요~~

by 세상의가치 2014. 3. 5. 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