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시작하기 1시간 30분전이네요!!


정말 제가 무한도전을 본지도 상당히 오래되었녜요~!!


예전 무모한도전 할때부터 정말 오랜기간동안 꾸준하게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무한도전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정말 이번주에는 어떤 주제를 가지고~~~


지구를 정복하려고 할까요?? 


외계인무한도전팀 VS 지구인 ㅎㅎ 싸움이 될지 ^^



굴착기에 이어서 위에 사진을 보니 주차장에서 벌어지는 주차경기인거 같아요


저는 정말 아무도 없는 주차장에서도 상당히 힘들던데 정말 주차 잘하시는분


대단한거 같아요!~!~~!!!



인간 탑 쌓기 하는게임도 하는거 같아요!!! 


오늘 정말 어떤 시합들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캡쳐를 하지는 못했지만 어린친구와 탁구 시합도 하는게 있던데~



아이돌 대표 매운맛 매니아 박형식씨!!


매운 비빔 라면에 캡사이신을 넣어 먹는다는 쇼킹한 그의 식성 ㅋ


외계인들이 도전장을 보냈다는데 과연 그 결과는~!!


박명수씨는 정말 분장할때는 단연 톱이신거 같아요~ 신이 내린 얼굴 ㅎ



지구에서 가장 빠른 여자 = 이상화 선수!! 너무나도 기대가 되요~


정말 예쁘면서 말도 잘하시고~ 거기에 세계신기록 보유자이시고


정말 부족함이 없는 이상화선수 화이팅^^



무한도전 외계인 팀에게서 꼭 지구를 지켜주셨으면 좋겠어요^^

by 세상의가치 2014. 3. 15.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