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수요일 새로 시작하는 KBS 프로그램


"유재석 나는 남자다" 방송출연 확정!!


새로운 토크방식의 프로그램이 될꺼라고 하는데요~


너무나도 기대가 되요!!


특히 SBS 간판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 이후에 4년만에


새로 맡는 프로그램이라서 벌써부터 이슈가 되는거 같아요


집단 MC로 구성이 되어있고 게스트를 초대해서 진행하는


토크형식의 프로그램이 될꺼라고 하네요~~~


이제 한달만 있으면 ㅎㅎ 유느님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볼수가 있을꺼 같아요


저는 수요일날 볼 예능프로그램이 마땅히 없었는데 잘되었어요~





약간 유재석 빠인가봐요......생각해보니 유재석 나오는 프로그램은 다 보네요 ㅎ


수요일날도 이제는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그러면서 나오고 있는 해피투게더 폐지 된다는 설이 있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목요일에 빠지지 않고 보는 프로그램인데 개인적으로 없어지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새로 하는 프로그램을 약간의 19 정도의 토크도 재미날꺼 같아요~


유재석의 본모습? 숨겨진 끼를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면 좋을꺼 같은데~~ ㅎㅎ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4월 9일 이네요^^


첫회 1회 방청객으로 [남중-남고-공대] 출신의 남자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더라고요~


ㅋㅋㅋ 나누고 싶은 비밀 고민 정보 등이 있는분들은 주저말고 신청하라고 하네요~~


누구인지는 몰라도 축하무대도 있다고 하니 남성분들 주저말고 신청해보세요~ ㅎㅎ




by 세상의가치 2014. 3. 3.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