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이면 무섭지만 꼭 즐겨보는 "그것이 알고싶다"


특히 오늘은 너무 무서운 내용이에요! 함께 차만 타서 사고가 나면...


한명은 지속적으로 살아남는다...3번의 사고로...3번의 가족을 잃은


한남자....오늘은 그 남자가 수상하다....


[가면 쓴 소시오패스] - 죽음의 조종자 라는 타이틀로 오늘 방송이 되요



정말 만약 이게 고의적으로 계획적인 살인 사건이라 하면


너무나도 무서울꺼 같아요...특히 옆에서 지금 같이 자고 평생의 


반이상을 함께 살던 남편 아내가 이런다고 생각하면 너무 무서워요 ㅠㅠ



정말로 오늘 너무나도 말도 안되는 이 사건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한번 파 헤친다고 하네요~


정말 제가 어릴적부터 하던 프로그램인데 좀 대단한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우리 사회가 무서운거 같아요



"죽음의 조종자" 그는 과연 누구인가????


2012년 방송에 나오는 박모씨라고 하는 사람 주변에서 일어난 사고들의 


실마리를 풀게 해주는 결정적인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이 사건은 다시


조사하게 되는데요~



정말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인지....


아니면 세상에서 가장 잔인하고 무서운 사람인지...


오늘밤 11시 15분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풀어보자고요~



근데 그것이 알고싶다 보면서 느끼는건데...그놈의 돈때문에...


정말 많은 사건 사고가 일어나는거 같아요...너무 무섭네요 ㅠㅠ


오늘 우리 모두 본방 사수해서 보자고요^^



이상으로 오늘의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 가면 쓴 소시오패스  포스팅 끝!!



by 세상의가치 2014. 2. 22. 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