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쇼핑몰 관광하기~

 

시내관광후 급 피곤 ㅠㅠ

 

호텔 들어가자마자 나는 바로 뻗었어여

 

저녁에 가이드 만나서 저녁먹어야하니...

 

저녁먹고 오늘 시내관광있어요~

 

가이드 기다리는데 이 사람은 약속시간 개념이 아예 없다 ㅠㅠ

 

 

너무 안와서 우리는 그냥 사진 찍으러 해변 나갔어요~~

 

약 한시간 반이나 늦게 오신 바로 가이드님...

 

 

 

 

정말 이렇게 시간 때우고 돌아다니고 있는데 가이드 와서 하는말

 

미안? 이런거 없다 배고프니 빨리 밥먹으러 갑시다....

 

이런 망할....정말 욕이 이만큼 나오네여

 

 

 

 

밥먹고 시내구경시켜준다고 그러더니

 

 

 

이상한 한인마트 데리고 온다....

 

살꺼 없다고 오늘 한시간 반이나 늦었으니 빨리이동하자고 하니

 

살때까지 안움직인다....와 진짜 이사람 강도다 강도....

 

근데 함께 간 커플들은  신나서 막 산다......돈 많은가?? ㅠㅠ

 

암튼 그 마트 주차장에서 한시간 시간낭비 하고....

 

24시간중 가이드 기다리는 시간만 3시간 허비.....

 

 

그리고 드디어 찾아간 DFS ~

 

여긴 우리 하얏트호텔에서 걸어서 20분거리....10분거리??

 

암튼 보이는데에 있어서...그냥 가이드 가라고 했어요

 

와이프랑 여기 저기 돌아다니면서 옷 구경 하고~~

 

 

 

 

 

아이쇼핑하고 나와서 호텔로 가는길~~~

 

DFS 걸어보니 한 15분정도 걸리네요~~

 

그냥 우리는 우리끼리 밤에 돌아다니면서 놀았어요~

 

 

 

 

호텔로 돌아와서 푹자고~~

 

내일은 자유시간에 한방이 물건좀 사러 돌아다녀야지~~

 

이상한 가이드가 그럴시간이나 줄런지 모르곘네요~

 

 

 

 

 

by 세상의가치 2013. 12. 13. 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