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선택관광으로 선택한

 

돌핀크루즈!!

 

오늘은 각각 95불이라는 거액?을 지불하고 돌핀크루즈 체험하러 왔어요

 

우리 한방이 보여주려고 신청한건데 정말 괌 여행중에서 가장 잘한일인거 같아요~

 

절대 후회 안하는 체험관광이니 혹시 여행계획에 포함이 안되어있다면..

 

꼭 넣어서 눈 호강 하고 오세요 ㅎㅎ 

 

 

 

저희 부부를 너무 웃겨주시던 분!! ㅎㅎ

 

 

카메라가 더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 괌 돌고래 사진들~

 

 

 

 

실제로 배에서 보면 정말 눈이 동그래져요~~ 완전 대박!!

 

 

 

가는 동안 너무 신난 저에요~~ 임신한것도 잊은듯 ㅎㅎ

 

 

 

물을 워낙에 무서워하는 우리 신랑

 

양손을 꽉 지고 있네요 ㅎㅎ

 

 

 

신랑이랑 저랑은 닮은점이 너무 많은데~

 

그중 하나 물을 둘다 너무 싫어해요 무서워한다는 ㅎㅎ

 

그래서 스킨스쿠버 체험? 안하고 ㅋ

 

 

낚시만 했어요~~ 그렇다고 잡았냐고요??

 

아니요 못잡았어여 ^^

 

괌여행에서 가장 선택관광중 잘했다고 생각하는~

 

돌핀크루즈 였습니다!! 개인차이가 있지만 저희는 이게 최고였어요^^

 

by 세상의가치 2013. 12. 14.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