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으로 떠난 태교여행 신혼여행 본격적 이야기

 

저희가 머물고 지내던 하얏트리젠시 호텔이에요~

 

저녁 8시 출발 4시간반을 날아온 괌!!

 

도착하니 새벽1시 짐찾고 세관통과해서 나가니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네요

 

여자분인데...첫인상부터 별로......

 

5일간 우리랑 함께 할사람이다 생각하고 함꼐 호텔로 ~~~

 

오자마자 잠들고 일어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오션뷰~~ 객실밖으로 보이는 하얏트 유명한 풀장~~ 너무 죽여줘요^^

 

담당가이드와 약속으로 얼른씻고 내려가 호텔로비에서 오늘 일정시작

 

조금 일찍 일어난 덕분에 조식먹고 호텔로비와 수영장 그리고 비치구경 ㅎㅎ

 

 

일단 머문곳이 vip라운지이용이 가능한 객실이라 하얏트에 묵는동안

 

조용하게 조식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가 매일 똑같아서 그렇지만~

 

조식먹고 나와 엘리베이터 기다리면 한컷!! ㅋ 팅팅 부었어여~ 얼굴이 ㅎ

 

 

호텔로비를 거쳐 비치로 나가려면 정원을 지나는데요~

 

분수대도 있고 금붕어도 있고~정말 잘해져 있더라고요

 

정말 이래서 여행다니는구나~ 역시 돈쓰면 좋아여 ^^

 

 

에구 임신 한참 했을때라 살이 포동포동이네요~

 

 

 

 

 

 

by 세상의가치 2013. 12. 13.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