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아도 이제 서서히 치발기 하나 장만할떄가 되어서...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으로 마음에 드는거 하나 찾았어요

 

맨하탄토이에서 나오는 윈켈 치발기 입니다

 

이것 역시 국민 짜가 들어가는 신생아 용품이네요

 

국민갈비 / 바나나 / 윈켈

 

저희 지아는 여기에서 국민갈비 + 윈켈을 구매했어요~

 

근데 사진이 지금 보니 윈켈꺼만 있고 국민갈비는 없네요 ㅠ

 

 

신기한 모양으로 약간 과학적? 으로 보이는 치발기

 

가운데 있는 주사위 같은곳에서 딸랑 딸랑 소리가 나오고

 

신축성이 잇는 늘어지는 재질에 이리저리 얽혀 있어 다양하게 모양이 만들어져요

 

아직은 3개월된 신생아라서 잘모르지만 일단 가지고 노는데는 지장이 없어 보여요

 

다른 치발기에 비해서는 상당히 말랑말랑한거 같아요

 

사용연령은 0세이상 이라고 하는데 3개월된 지아가 가지고 놀기는 무리? 잘 못가지고 놀아요

 

 

장난감도 되고 이빨나기 시작하면 치발기로 쓰인다고 하니

 

일단 지금은 잡고 입으로 들어갔다 만지작 거리다 이러기도 바쁘네요~

 

 

입으로 물고 그런거 같지는 않고 그냥 한번씩 빨아먹는수준? 으로 가지고 노네요

 

 

지아의 장난감이 되어준 윈켈 치발기 보고 있으면~

 

그래도 잘 가지고 놀기는 하네요!!

 

아기 입에 들어가도 안전하다고 하니 그것만 믿고 사용중이에요~

 

크기는 핸드폰 정도 사이즈이며 사진으로 보면 엄청 커보이는데...

 

아기가 가지고 놀 정도 되는 크기인거 같아요~~~

 

주의사항으로는 열탕소독은 안되니 물기 잘말려서 사용하면 되는거 같아요

 

지아가 얼른 신이나게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01234

 

 

by 세상의가치 2013. 12. 26.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