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아의 첫번째 장난감으로 장만한~

 

케이즈키즈 국민애벌레에여!!

 

정말 시간이 어찌나 빠르던지...벌써 3개월 ㅋㅋ

 

3개월장난감으로 다들 어떤거 사용하세요?? 저는 애벌레 인형 결정 ㅋ 

 

 

일단 케이즈키즈 장난감은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울 지아는 여자아이니깐 레이디~~ ㅋ

 

부위별로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요~ 딸랑이부터

 

바스락 바스락소리가 나는 비닐 부드러운 재질 삑삑이 치발기 안전거울 등등등!!

 

 

예쁜 상자 안에 포장되어 있는거 마트가서 확인하고 인터넷 구매 했어요~ ㅋ

 

2일만에 배송완료 정말 빨라요~ 요즘은!! 인터넷쇼핑몰에서 주로 상품을 구매하고 있어요~

 

 

일단 3개월장난감 케이즈키즈 애벌레인형의 자세한 소개부터 할께요~

 

더듬이 방울에서 나는 딸랑이 소리가 경쾌한 느낌....이 소리를 우리지아가 너무 좋아해요

 

등에 달린 날개?에서 나는 바스락 소리에 손발을 저어가며 웃는데요

 

어찌나 이 애벌레인형을 좋아하는지 이래서 국민애벌레 하나봐여~~

 

처음에는 엄청 무서워?하더니 지금은 옆에 끼고 살고 있어요~

 

 

우리지아의 첫번째 장난감이 되어준 케이즈 애벌레인형

 

정말로 지아는 이때 살이 장난 아니었네요~ ㅎㅎ

 

 

이전 블로그에는 움직이는 짤로 되어있는데...아쉽게 이번에는 없어여 ㅠㅠ

 

그래도 정말 잘 가지고 놀았던 인형이에요~

 

지금 19개월 달려가는 우리 지아는요...이거 밟고 다녀요 ㅡㅡ;;

 

 

이상으로 신생아장난감 애버레 인형 포스팅을 마칠께요^^ 

 

012345

 

 

by 세상의가치 2013. 12. 25.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