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대세?인 아기수제도장 만들었어요

 

우리 지아 백일도 다가오고 통장 개설도 해야하니...도장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해서 수제도장하나 장만!! 

 

탯줄 넣어서 탯줄도장 만들어주고 싶었는데...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어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도담인이 괜찮은거 같아서 일단 다른곳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퀄리티도 괜찮은거 같고 고급스러운 포장도 마음에 들었어요~ 

 

 

많은 디자인중에서 정말 생각 많이 해서 골랐어요

 

보통 정면 디자인만 고르고 문자같은거 추가하려면 옵션으로 가격 추가가 되요

 

전면은 원래 있는 디자인에서 고르고 뒷면은 새기고

 

싶은 글자나 숫자를 무료로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어요

 

福은 제가 고른 디자인...아래 날짜는 지아 탄생 년월일

 

몸무게도 넣을껄...아쉽네요 ㅠㅠ

 

다들 임신해서 아이낳고 그러면 건망증이 심해지는거 같아요 ㅠㅠ

 

 

새워 놓으니 너무나도 앙증맞져?

 

우리 지아가 나중에 성인이 되기전까지 이도장 쓰라고 할껀데...

 

좋아할라나 모르겠네요~ ㅎ

 

 

지아 이름 새긴 도장 찍어서 함께 들어있는데요~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한글/한자 양각/음각 선택하고 별 하트같은것도 새길수 있는데요

 

그러면 나중에 인감기능을 못한다고 해서....

 

혹시 몰라서 안했어요~ 제작기간이 있엇어 인지

 

주문한지 3일만에 도착했네요!!

 

도장집은 당연히 서비스~

 

앞으로 우리 지아의 첫번째 도장으로 코코몽이통장이랑 뽀로로통장중에

 

마음에 드는걸로 하나 해주려고 했느데~~~ㅋ

 

아버님이 토마스통장으로 해가지고 오셨네요~ ^^ 

 

0123

 

정말 예쁜 통장 하나 다시 만들어 줘야겠어요^^

 

 

by 세상의가치 2013. 12. 25.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