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유아 베이비 브랜드들이 많지만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몇가지 브랜드가 있어요~~

 

그중에 바로 하나가

 

킨더스펠 이라고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 중이지요

 

 

사이트에서 퍼가지고 온 아기모델들 보세요

 

이러니 엄마들 눈이 안홀릴수가 있겠어요??

 

일단 모델들이 두르고 있는 저 스카프도 하나하나 너무 예쁜데요~

 

 

특히 아이들 스카프나 가방 신발 보넷이 어찌나 눈에 들어오던지..

 

하지만 너무 비싼 가격에 차마 살수가 없던지라....ㅠㅠ

 

정말 요즘에는 돈없으면 아무것도 할수 없는 세상이에요

 

우리지아 백일선물로 센스쟁이님께서 신발을 선물해 주셨네요

 

시웅고릴라~ 고마워!! ㅎ

 

 

열어보니 짜잔~~ 상콤한 연두빛깔 보행기 슈즈가 딱 있어요

 

깜찍하게 달린 꽃 코사지가 한층 신발을 빛나게 해주는.....ㅋ

 

정말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 ㅎ

 

 

 

우리 예쁜 예화이모의 센스가 있었겠지만...ㅎㅎ

 

그래도 시웅고릴라 감각도 엄청 나군~~

 

아직은 백일이전이라 보행기 타려면 까마득한 시간이겠지만~

 

다른신발 재쳐두고 내가 첨으로 꼭 신길께 ㅎㅎ

 

바닥도 말랑 말랑 해서 지아가 너무나도 좋아할꺼 같아요

 

바닥까지 너무나도 예쁜 킨더스펠~

 

내년 봄쯤에는 스카프 빕도 하나 서고~~

 

보넷도 하나사서 봄나들이 다녀야지 라고 포스팅해 했었네요

 

어느덧 부럭부럭 자라나서 지금은 저 신발이 작아요 ㅎㅎ 

 

012345

 

이상으로 너무 예쁜 아기신발 포스팅 이었습니다~

 

 

by 세상의가치 2013. 12. 27.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