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선물로 받은 아이존아기체육관 소개할께요

 

우리 지아가 지금은 태어난지 18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예전 네이버블로그에 포스팅했을경우가...8개월쯤이었으니...

 

정말 시간이 너무나도 빨리 가네요~

 

작년 9월에 100일선물로 받은 아이존 아기체육관을 8개월쯤 포스팅했으니

 

정말 3개월 동안은 육아에 완전 낑낑 거리느냐고 블로그 멀리한 엄마에요 ㅠ 

 

 

지아의 장난감 아이존 아기체육관

 

지아가 하루하루 커감에 따라 이제 우리집에도 장난감이 하나하나씩 늘어났어요

 

첫장난감은 지아의 이모인 예뻐이모가 사주었어여

 

백일선물 사준다는 소리에 아기체육관 치코디럭스를 골랐다가...

 

나중에 갈등하다가 아이존으로 바꿨어요 치코디럭스는 일시 품절이기도 했고

 

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이존 아기체육관 완전 축천해요

 

자 이제 개봉해 보겠습니다~ ㅎ

 

겉박스에 아이들 연령별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어요^^

 

 

박스 겉면 사진입니다!!

 

 

조립하기 시작~ 하나하나씩 조립해볼께요!!

 

다리두개 + 다리조립나사 두개 상판 한개 모빌3가지~

 

이렇게 각각 투명 포장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친절한 설명서도 있고 조립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그냥 완전 간단해서 붙여서 나사만 돌려서 끼우면 끝!!

 

 

드디어 조립이 끝 끝~ ㅋ

 

우리 지아는 이게 무엇인가?? 불빛이 나오는거만 뚤어져라 쳐다보네요

 

벌써 15개월은 지난거 같은데 이때가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ㅎ

 

 

반짝 반짝 번쩍 번쩍!!

 

신기하지만 첨보는 물건들이라 뚱!~~!

 

반응이 없네요~~ ㅋ

 

이제 곧 재미나게 가지고 놀 날이 얼마 남지 않은거 같아요~

 

 

왼쪽 상단에 보시면 0 1 2 3 숫자가 써있는데요

 

1은 빨주노초파남보라 부분 누르면 멜로디와 노래가 나오고여

 

엄마앞에서 짝짝꿍 사과같은내얼굴 같은 익숙한 동요와 몇가지 영어 노래

 

그리고 아이존이 정말 마음에 드는 이유중 하나 한글동요가 나와여

 

2 3은 멜로디만 나오는 기능이고요~~~

 

햇님 두드리면 주변 것들이 소리가 나면서 반짝 반짝!! ㅋ 정말 좋더라고요

 

 

우리지아는 아래에 달려있는 달랑 달랑 모빌만 봐도 좋아해요

 

시간이 지나면 위에 판들도 가지고 놀꺼에요

 

ㅋ 정말 이때가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아빠 아빠 하면서 먹을꺼 챙겨주는

 

어린이가 되어가고 있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여

 

 

요즘 한참 손가락을 쪽쪽 빨아 한손으로 손가락을 빨아주시고

 

한손으로는 모빌 만져가며 노래가 나오네 하면서 신기해 하고 그러네여

 

 

 

위에 사진들이 작년 12월정도 지아가 놀던 모습이고요

 

아래 사진은 1월 이네요~~ ㅋ 정말 우리지아 많이 컸져?

 

 

엄마가 날 두고 어디로 간거야???

 

이제 아이존 아기체육관은 안통한다고~

 

나오늘 아이존 아기체육관 많이 가지고 놀았단 말이에요

 

나랑 놀아주세요~ 하면서 꺅꺅 소리지르고 ㅎㅎ

 

 

아직도 우리 지아는 옆에 옷을 가지고 잘때 자는데

 

어릴적 이때에도 그랬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가네요

 

 

이상으로 최근에 우리 지아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아이존 아기체육관 포스팅을 마칠께요

 

제 생각에는 아이존 아기체육관은 생후 5개월 지나면서 사주면

 

될꺼 같아요~ 그전에는 좀 빠른거 같아요~~!!

 

다시 한번 아기체육관을 선물해주신 김예뻐 이모에게 감사드리며

 

이상으로 아마존 아기체육관 실사용 후기였어여~

 

 

01234567891011121314

by 세상의가치 2013. 12. 28.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