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꽃봄 맞이 해서 꼬까 유아옷 하나 장만했는데 너무나도 예뻐요


꽃무늬는 입히면 촌스러울까봐 안좋아하는데....쇼핑몰 사진보고


너무 귀엽고 깜찍해서 충동구매를....ㅎㅎ


지아는 아동복은 대부분 남대문 가서 저렴하게 업어와여~~ ㅋ


발품 팔면 확실히 싸고 좋은것들이 많은거 같더라고요^^


인터넷 쇼핑몰도 자주 이용하는편이에요~


오늘은 유아옷 꽃무늬 트레이닝복 해피랄라 제품이에요~



정말 예쁘져?? 이거 입히니깐 지아아빠는 눈이 하트 뽕뿅


아...바지를 안입히고 찍어서 조금 그런가여??


참고로 함께 입는 바지는 숏 반바지가 있어여~



오늘도 어김없이 가게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지아


여기 저기 정말 안신경쓰는곳이 없을정도로 참견쟁이 아가씨에요


손님들 갈때 이제는 배꼽인사까지 할정도로 커졌네요!!


식탁도 본인이 닦겠다고 저러고 있어요~~



우리지아는 정말 깔끔쟁이에요


약간 그런면을 아빠를 닮은거 같아요..결벽증은 아닐꺼야..ㅠㅠ


앉아 있는 모습도 너무나도 예쁜 지아네요



촌스러울꺼 같으면서도 아기옷은 꽃모양이 들어가도 너무나도 예쁜거 같아요


오늘은 예쁜 우리 지아 꼬까옷 입은모습 포스팅했어요~~ ㅎㅎ



이상으로 예쁜 유아옷 소개 끝!!

by 세상의가치 2014. 2. 11.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