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어떤것을 소개할까 이러다가~


눈에 확 뛴 소치동계올림픽 메달 그리고 엠블럼 이에요


엠블럼은 2014 숫자와 영문표기를 바탕으로 제작 되어있네요


엠블럼 EMBLEM 는 국가나 단체를 나타내는 상징이에요





아래 사진이 금 은 동메달 앞면 뒷면 사진입니다~


너무나도 이쁘져? 특히 이번 소치올림픽 메달이 이쁜거 같아요~!!



딱 봐도 겨울 느낌의 올림픽 메달~


소치올림픽의 슬로건이 " 뜨겁고 차갑게 그대의 것(hot cold yours)"


러시아 소치의 눈 덮인 뾰족한 산을 표현하면서 러시아의 문화가 담겨 있는


소치동계올림픽의 메달입니다!!



작년에 우체국에서 공식 기념 주화도 팔았었네요~~ 아쉽네 몰랐네요 ㅠㅠ




공식 기념주화 너무 가지고 싶은데...너무나도 비싸네요 ㅠㅠ


400만원이 넘어가는 큰 금액이니 눈으로라도 봐야지요^^


소치 동계올림픽 기념주화 다들 장만하셨나요?



헉 제 눈을 지금 다시 확인하고 있어요~


3키로 짜리 2억 7천 5백만원 ㅋㅋㅋ


로또 독식으로 당첨 되지 않는 이상은 사지도 못하는거네요 ㅎ



오늘은 간단하게 소치동계올림픽 엠블럼 메달 기념주화 포스팅 마칠께요^^





by 세상의가치 2014. 1. 16.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