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배우 


♡박기웅♡ 씨가 나오는 심장이뛴다 방송이 있는날이에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저에게 항상 오빠에요^^


박기웅이라는 배우는 1985년생으로 2월 13일 생일이에요 


키는 183에 몸무게 69 혈액형은 o형...대박 제 이상형에 가까운 박기웅님 ㅠㅠ



연기면 연기 요즘에는 예능에서도 완전 잘하시는 ♡♡♡♡♡♡


심장이 뛴다도 솔직하게 박기웅님 보려고 보는게 있는데요~~~


오늘은 그 박기웅님의 노래실력을 들을수 있다고 하니 무조건 무조건


생방송을 사수해야겠어요^^ 제발 지아가 그 전에 잠들어 주기를 ....


갈매기 떼의 습격을 받는다고 하는데 심장이뛴다 피디님들이 박기웅님 안다치게 잘했겠져?



요즘 대세인 먹방도 무난하게 잘하시고~~


정말 제가 볼때에는 좀 마른거 같아서 맛있는거 많이 해주고 싶네요^^


오늘밤 11시 15분 심장이 뛴다 너무나도 기대가 되요^^



완전 귀요미 표정 어떻해요?? ㅠㅠ


아래 고양이 보다 박기웅님을 키우고 싶다는 ㅠㅠ


많은 여자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ㅎㅎ 


정말 멀리서 항상 응원합니다 박기웅님~♡ 화이팅^^



오늘 방송에서도 너무 흐믓하게 심장이뛴다를 시청할꺼 같아요^^


이따가 11시 15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심장이 뛴다 12회 방송 사수!! 노래 실력 궁긍해요~

by 세상의가치 2014. 1. 14.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