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님들 다들 사랑과 전쟁2 - 부부클리닉 보시나요??


저는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보는편인데요....오늘은 100회 특집이라서


재미가 있을꺼 같아서...그리고 NS윤지 께서 오늘 특별출현이 있다고 하네요




남자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NS윤지 께서 오늘 "며느리 열전" 편에서


집안의 맏며느리이지만 집안 행사를 요리조리 피하지만 시어머니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아주 얄미운 캐릭터로 등장하는데요~



여자인 제가 봐도 정말 몸매가 너무 예쁘네요.,.....가슴은 좀 부담스럽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꺼 같기는해요...아마 오늘 우리 신랑은.....


평상시 사랑과전쟁2 절대 안보는데...보자고 할꺼 같아요...NS윤지를 좋아라 해서....



여자인 제가 봐도 예쁜데...남자들이 보면 모....아이고....


오늘 부부클리닉에는 그리고 너무나도 유명한 민지영 최영완 님이 출현한다고 하네요


17일 오후 11시 10분 부터 시작하니~ 보실분들은 참고하세뇨!!


오늘 100회 특집이라서 재미난 소재이네요....나이어린 첫째 며느리가 들어오면서


집안에서 빚어지는 가족간의 갈등을 그린 내용....정말 생각해도 반갑지는 않네요




by 세상의가치 2014. 1. 17.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