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2연패-금메달]


어제 피겨스케이팅에서 1등을 했어요~~


신랑이랑 어제 새벽 아니 오늘 새벽에 잠못자고 보고 오늘 너무 피곤했는데


역시나 오늘....더 늦네요 하지만 무조건 본방사수입니다!!


어제 공연한 쇼트프로그램 노래는 어릿광대를 보내주오 라는 곳이에요





내일 일하다가 쓰러지더라도 김연아 선수가 꼭 2연패 하는모습을


라이브로 제 눈으로 직접 너무나도 보고 싶어요!!


마지막올림픽 무대라서 더더욱 아쉽고 한 경기.....대한민국에서 평창동계올림픽에서


김연아 경기를 직접 두눈으로 보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프리스케이팅에 출전하는 김연아 김해진 박소연 선수 모두 화이팅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오늘 3명다 프리경기를 하게 되어서 어제 얼마나 기쁘던지~


김연아 선수가 후배들을 이끄려고 하는모습 저희는 다 알고 있어요~~!!


정말 너무나도 예쁘고 존경하는 김연아느님 ^^ 저보다 동생이지만 정말 존경해요


오늘도 정말 당당하고 멋진 모습으로 심사위원이 정말 점수를 짜게 주어도.....힘내세요


솔직하게 오늘 금메달 안따도 전세계 모든사람들한테는 김연아 선수가 1등입니다!!


그건 제가 확신합니다!! ㅎㅎ


네이버 검색어 순위에 김연아짜다 라는게 있네요 ㅋ 웃겨요~~


별그대 방송보면서 포스팅하는데 장사도해상공원이 엄청 나오네요 하지만 저는 이 포스팅을 하면서


김연아 선수의 2연패를 정말 간절히 원하고 기대하고 있어요 화이팅^^


김연아 경기시간 알려드릴께요~~ 모두 본방사수


우리나라 시간으로 2월 21일 3:46분에 화이팅입니다~~!! 아직 4시간 50분정도 남았네요!! ㅎㅎ


그리고 어제 아사다마오선수가 많이 떨어져서 아쉽더라고요....오늘 힘내서 좋은 성적 보여주세요


김연아 선수랑 그래도 쭈욱~~~ 함께 했는데 같이 좋은 경기 보고 싶네요!!


오늘 피겨 프리스케이팅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 화이팅 입니다!!





오늘 김연아 선수의 노래는 아디오스노니노 라는 음악이에요~


천재적인 탱고 작곡가 피아졸라가 아버지를 그리며 쓴곳이며 열정적인 선율속 애잔함이 특징적이에요



 

by 세상의가치 2014. 2. 20.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