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야외촬영]

 

결혼 야외 촬영 + 한복 + 자유복장

 

추운날이라서 정말 움츠리고 손발떨어가며

 

찍었던 기억이 생생하게 나네요~~

 

다 추억이고 너무 다시 촬영하고 싶네요~

 

 

 

이런.....티스토리 올릴때 괜히 보정했나봐여~~ ㅠㅠ

 

알아서 보정하는게 있어서..했더니,.....

 

더 이상해졌어요~~~

 

 

 

한복신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자유복장도 너무나도 좋았던 이날이네요^^

 

 

야외촬영 사진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걸어다니는 사람들은 다 제 친구들이고여...ㅎㅎ

 

이때 전부 뱃속에 아이들이 있어서~~ 이사진에는 지금 총

 

8명이 촬영된거에요 ㅎㅎ

 

 

by 세상의가치 2013. 12. 10. 1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