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구정연휴 2월1일 토요일 많은 분들이 교통체증으로 피곤함을 이끌고


다시 올라오셨을텐데요~ 오늘은 그냥 푹 쉬면서 TV 방송 보시는건 어떠세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월 1일 정규방송 편성표 총정리 입니다!!


[2014년 2월 1일 토요일 방송시간표]


대표적으로 제가 생각할때 볼만한거 위주로 소개해드릴꼐요 ㅎㅎ


일단 금요일에서 토요일 바뀌는 시간 새벽 00시 10분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하네요~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라서 못보신분들보다는 본 사람이 더 많을꺼 같네요!!




설날 특집으로 아빠어디가 인간의조건 런닝맨 정글의법칙 등등 엄청 많이 하네요^^



이번설에도 역시나 빠지지 않은 아이돌 육상 양궁 풋살 컬링 대회가 있어요~




당연히 가장 기대가 되는 설특집 무한도전까지!! ㅎ



결혼해서 마지막으로 본 영화 타워도 토요일에 해주네요!!



2월 1일 모두 운전하고 먼길 다녀오시는냐고 피곤했을텐데..


집에서 TV 보시면 푹 쉬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이상으로 구정연휴 2월 1일 토요일 방송편성표 끝!!!


구정연휴 첫날(1월 30일) 방송 편성표 자세히 보기 ===>> [링크]


구정연휴 둘째날(1월 31일) 방송편성표 자세히 보기 ===>> [링크]


2014년 설특선 영화 총정리 ===>> [링크]


by 세상의가치 2014. 1. 27. 17:11